이것들은 사진의 한 부분을 더 주의를 끄는 것을 만들기 위해 흔적과 경로를 구체화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초보 사진 작가가 제공하는 기본 구성 규칙입니다. 그러나 기본 구성에 익숙해지지 않으면 실제로 좋은 사진을 찍기가 어려울 것입니다.하지만 컴팩트 카메라의 매크로 이미지에도 도움이됩니다. 가장 중요한 통제는 물론 창의적인 사진작가의 비전이다. 그 또는 그녀는 유리한 지점과 정확한 노출 순간을 선택합니다. 이러한 추가 벡터 속성은 2 차원 이미지 센서 내의 모든 픽셀 레벨에서 마이크로 렌즈를 사용하여 광학적으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진의 모든 픽셀은 실제로 포스트 이미지 포착 포커스 알고리즘에 의해 인식되는 모든 마이크로 렌즈 아래에 위치한 모든 서브 어레이의 범위입니다. 수정된 디지털 카메라는 대부분의 디지털 이미징 센서가 약 350 nm에서 1000 nm까지 섬세하기 때문에 근적외선 스펙트럼의 가시 광선과 원거리의 일부 자외선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및 적외선 영화는 수십년 동안 입수할 수 있었으며 1960 년대 이래 다양한 사진 촬영 수단에 사용되었습니다. 디지털 사진의 새로운 기술적 경향은 전체 스펙트럼 사진에서 완전히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자외선, 시야 및 적외선을 통해 신중한 필터링 결정을 내리면 새로운 독창적 인 비전이 생깁니다.많은 사람들이 요청한대로 이제는 실수를 적절하게 처리해야 할 때입니다. 요한 하인리히 슐츠 (Johann Heinrich Schulze)는은 소금의 어두움이 16 세기와 아마도 더 일찍 빛에 의해 생겨 났고 결코 따뜻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식 된 현상임을 증명했다. 그는 소금에 문구를 기록하기 위해 일광을 사용하여 정확한 사실을 보여 주었지만 이미지를 완전히 보호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발견은 디지털 카메라 외피와 결합하여 이미지에 필수적인 필수 기술을 제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 세기 초반까지는 이미지가 실제로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서적과 온라인 출처에서 중고캠코더 사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컬러 사진의 구현은 주로 파란색에 민감하고 녹색에 거의 민감하지 않으며 분홍색에 거의 민감하지 않은 초기 사진 자료의 제한된 감도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1873년 광화학자인 Hermann Vogel에 의한 염료 감작의 발견은 갑자기 녹색, 노란색 및 심지어 적색에 감도를 추가하는 것을 가능하게했습니다. 에멀젼의 전반적인 감도 내에서 향상된 그늘 감광제와 지속적인 향상은 색상에 필요한한 번 금지된 긴 홍보 시간을 꾸준히 낮추어 산업적 생존 가능성에 더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최초의 유연한 사진 롤 영화는 1885년 Kodak의 창립자인 George Eastman에 의해 판매되었지만이 본격적인 필름은 진정으로 종이 기반의 코팅이었습니다. 처리의 절반으로, 이미지 함유 층은 종이에서 벗겨지고 경화된 젤라틴 지지체로 옮겨졌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질산염 필름으로 확인 된 매우 가연성 니트로 셀룰로오스로 만들어졌습니다.또한 로켓 송풍기를 사용하여 쉽고 안전하게 디지캠 센서에서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오프 브랜드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더 저렴하지만, 오래 지속되거나 향후 카메라와의 호환성을 유지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 모든 과학자들은 작은 구멍과 가벼운 실험을 했지만 디스플레이가 사용되어 표면의 구멍의한면에서 나온 이미지가 반대편의 디스플레이 화면에 투사 될 수 있다고 조언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가장 먼저 조치를 취한 것은 11세기 알하젠(이븐 알 헤이담이라고도 함)이었다. 1985년 로잔에 설립된 Musée de l ⁇ lysée는 유럽의 주요 이미지 박물관이었습니다.저온에서 촬영할 때 렌즈에 충분한 온화함을 허용하려면 조리개를 넓혀야 합니다. 사진의 모든 기본에 있어서, 홍보는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구도와 프레이밍은 초보자 사진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수준으로 판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