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얻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단계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 들어보길 바란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이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을 내 임무의 절반으로 삼았습니다. 모두가 승자가 될 오피스타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모든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많은 믿음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진정으로 제품을 알고,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성공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한, 그리고 청중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만을 믿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둘째, 그것의 최종 결과는 당신이 브랜드를 구축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독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카피라이팅과 타겟팅을 마스터하는 경우에 당신을 뛰어넘을 수 있다.

그렇다고 이런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의 입장에서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기 전에, 나는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의 경험을 닫은 탭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여러 클래스에서 기능 제품 및 권장 사항을 집중 조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ConvertKit을 언급하면 에피소드를 너무 많이 참조하므로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데 적극적으로 유용한 리소스가됩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사실상 순수한 결론으로서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 결과적으로, 어떻게 보면, 그들은 그와도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었다. 집중적이고 유용한 데모를 함께 배치하면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제품을 선택하면 잠재력만큼 많은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는 링크가 생깁니다. 이것은 나를 온라인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나의 궁극적인 요점으로 이끈다. 이 제품들은 내가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가 예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제품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제휴 광고는 특히 전자 상거래의 확대와 함께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접근 방식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연간 53,000 달러를 벌어 들인다. 최저 소득은 연간 39,000 달러이고 가장 높은 소득은 73,000 달러이다. 또한 기억하고 공유하기가 쉬워 모델 인식을 확대하고 잠재 고객 달성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다가 전자책은 전자 메일 기록을 넓히기 위한 리드 자석으로 활용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예전보다 더 경쟁력이 있지만, 그렇다, 가격의 결과가 비교적 낮기 때문에 여전히 수익성이 있다.

사실, 각 산업은 건강에 좋지 않은 사과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제휴 웹 마케팅은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결국, 당신은이 모든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들였습니다. BuzzFeed에서 TechRadar, New York Times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이나 웹 로그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천재적인 전략을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판매의 50 %를 최소화하는 것을 제공한다고하더라도,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언급 한 구매자로부터 추가 수입의 톤을 생산할 자신이있는 결과라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