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연구는 SNS 광고에서 네임페이지 몰입의 역할과 결과를 설명함으로써 문헌연구에 기여한다.
본 연구는 SNS 제공자와 실무자에게 SNS 광고 방법에 대한 추가 자료를 제공하고자 한다.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광고의 브랜드 회사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귀하의 제품 및 / 또는 서비스를 광고하고, 대상 고객과 함께 이웃을 건설하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방문자를 유도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TikTok은 2021 년 9 월에 10 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여 인터넷의 최신 소셜 미디어를 사랑하게 만들었습니다. 바이러스 성향과 틈새 커뮤니티와 함께, 이 짧은 형태의 비디오 앱은 고객들이 몇 시간 동안 스크롤을 계속하도록 하는 초개인화 알고리즘으로 알려져 있다.
TikTok 마케팅은 제조업체를 위해 게임을 수정하여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고객과 연결할 수 있게했습니다. 페이스북은 국내 유망주들을 목표로 하는 벽돌로 만든 회사들에게 필수품이다. 체크인과 비평을 허용하면, 이곳은 헌신적인 지역 추종자들을 키우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만약 헤드라인이 자석적이거나 매력적이지 않다면, 아마도 개인들은 클릭하기에 충분한 동기부여를 받지 못할 것이다. 또한 고객은 소셜 미디어에서 함께 일할 조직과 돈을 쓸 가능성이 더 큽니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를 인간화하는 경향이 있으며 구매자는 관련성을 발견하는 제조업체를 돕기를 원합니다. 전자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라는 용어가 학계에서 여전히 지배적이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각 실무자 및 연구원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지식 분석 도구가 내장되어있어 기업이 광고 캠페인의 진행, 성공 및 참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및 잠재 고 인스타 팔로워 구매 객, 현재 및 잠재 근로자, 언론인, 블로거 및 대부분의 사람들을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이해 관계자의 확산을 처리합니다. 소유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오늘날 세계에서 기업과 브랜드의 필수적인 확장입니다.기업은 이러한 반응이 불리할 때 거래를 완료하는 것이 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거래 발표 후 짧은 관심(즉, 주식의 부족분)이 증가할 때, 기업의 경영자들은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추가적인 경향이 있다.
우리는 거래 발표 후 신속한 홍보가 약속의 확대를 유도하는 관리자에게 자아 위험을 초래한다고 이론화합니다. 구매자의 인물과 시청자를 고려하여 어떤 콘텐츠가 달성하고자하는 추종자와 고객의 유형을 유도할 것인지 결정할 준비가됩니다. 게다가, 당신의 추종자들을 참여시키기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법을 배워라. 사회 우선 고용주 모델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적 자원과 협력하는 것은 단순히 곧 열린 역할을 채우는 것 이상의 일을 할 수 있다.
셋째, SNS광고와 구매의도의 인과관계는 부분적으로 입증되었다. SNS 광고의 기회광고와 인터랙티브 광고는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콘텐츠 소재 광고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가설은 검증되지 않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 위해 이러한 12 가지 전문 지식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합니까? 당신이 몇 가지에서 견고한 경우, 특히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직업을 구성하는 공식적인 훈련을 추가로받을 때, 당신은 제대로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강점과 약점을 인식 할 때, 당신은 그것을 원하는 이러한 영역에서 개선을 선택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소셜 미디어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지만, 성공해야하는 기본 단계의 대부분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광고 전략을 만들고 그것을 특정 채널로 좁히기 위해 당신이 취할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다.
귀하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제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기본 사항을 자세히 설명했으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귀하의 회사에 도움이되는 이유에 중점을 둡니다. 2004년 출시 이후 B2C 기업들에게 유용한 디바이스로 자리매김하면서 우수한 광고 툴은 물론 자연스러운 대안까지 제공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플랫폼별로 전략을 단계적으로 진행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