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 리뷰

이것들은 자유롭게 제공될 수도 있고 그것의 예비 출시 이후 스포츠를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다.

몇몇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2021 년까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비즈니스 정의가 없다는 것은 Apple iOS App Store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Epic Games v. Apple의 경우 문제였습니다. 제기 된 문제 중에는 상호 작용 경험의 메타 버스를 만든 Fortnite Creative 및 Roblox와 같은 비디오 게임이 있었고, Apple이 App Store에 청구 한 요금과 관련하여 더 큰 레크리에이션 및 사람 경험 자체가 비디오 게임인지 여부가 결정되었습니다. 제조 가격을 회수하기 위해 시장에 성취 된 작업을 얻으려는 직원 차원의 증가로 마감 기한을 놓치고 게임을 서두르고 미완성 제품을 배출하게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출시된 비디오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 ESRB 등급은 자발적이며 E, E10 +, T, M 및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집니다. 미국에서 비디오 비디오 게임 순위를 요구하려는 시도는 비디오 게임이 온라인 게임 사업의 핵심 승리 인 보호 된 형태의 예술 작품이었다고 판결 한 2011 년 Brown v. Entertainment Merchants Association의 획기적인 대법원 사건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기간 비디오 게임은 텔레타이프 프린터 또는 이와 유사한 가젯보다 일종의 비디오 디스플레이에서 수행 된 전자 비디오 게임을 구분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tic-tac-toe, solitaire 및 Tennis for Two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게임을 다른 시스템으로 가져 오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종종 저작권을받을 자격이 없기 때문에 인기있는 비디오 게임의 게임 플레이 아이디어는 종종 다른 게임에서 복제되고 구성됩니다. 때로는 게임 플레이의 이러한 용도 변경이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무역이 어떻게 성장했는지에 대한 유용하고 기본적인 부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oom과 Grand Theft Auto III는 출시 후 몇년 동안 스타일이 새로운 게임 장르인 1 인칭 슈팅 게임과 Grand Theft Auto 클론으로 만든 게임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가 시작될 때마다 끊임없이 빌더는 의도적으로 수익성있는 비디오 게임 및 스포츠 하드웨어의 온라인 게임 클론을 거의 수정하지 않고 제작하여 1978 년에 범람한 아케이드 및 전용 레지던스 콘솔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복제는 또한 중국과 같이 견고한 정신 재산 보호법이 없는 국가에서도 주요 관심사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매일 플랫폼에서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구현한다.

우리는 심지어 Moto X3M, Venge.io, bullet-force-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고전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아바타를 통해 작업해야하는 범위, 득점 요소, 아바타의 타고난 특성을 자극하기 위해 파워 업을 축적하는 반면, 둘 다 특수 공격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 치거나 공격을 피합니다. 이 정보는 스포츠 자체의 렌더링 상단에 있는 헤드 업 쇼와 같은 일종의 화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달됩니다. 피해를 입으면 아바타가 고갈되고, 0으로 떨어지거나 다른 경우 아바타가 탈출 불가능한 위치에 떨어지면 플레이어는 목숨을 잃게됩니다. 그들이 추가 생명 또는 1-UP을 얻는 것으로 모든 삶을 잃으면 플레이어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달성하게됩니다. 많은 범위와 스포츠 피날레는 참가자가 계속해서 패배해야하는 일종의 보스 캐릭터로 마무리됩니다. 제품 결함은 참가자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버그를 구현합니다. 이는 종종 비디오 게임을 빠르게 실행하는 기초입니다. 이 버그는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및 의도적으로 게임에 추가된 다양한 숨겨진 비밀과 기술과 함께 악용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콘솔에서는 치트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게이머가 이러한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개발한 트레이너는 PC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둘 다 게임을 더 쉽게 만들거나, 참가자에게 더 많은 파워 업을 제공하거나, 게임의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전국 및 국제 콘텐츠 등급 필수품의 적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콘텐츠 점수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 순위 타이핑은 전국 또는 지역 등급위원회가 모든 연령대에서 십대 또는 노인, 성숙, 희귀 성인에 이르기까지 참가자가 수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대상 연령 그룹을 결정합니다. 2000 년대 중반 이후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https://canlislot.com/ 주로 삽화로 적합한 지 여부에 대한 논쟁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