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무엇이 그렇게 매력적입니까?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당신이이 지원을 제공한다는 단순한 진실은 사람들이 실제로 더 아늑하게 느끼게하고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개인이 당신을 믿고 그들의 투자에서 정말로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결국,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 외에도 제휴 하이퍼링크를 받기 위한 동의 요청을 구체화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봉사할 수 있는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제휴 자원의 훌륭한 예이며 동시에 건전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원하려면 후보자는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해야 합니다. Etsy 제휴 마케팅 담당자 자격을 얻으려면 자격을 갖춘 후보자가 적어도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적극적이고 독특한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모델 ID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다른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흥분하는 사람들은 이점과 단점 외에도 관련 사항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들은 추가로 장치에 저장된 쿠키라는 작은 파일을 얻습니다. 이것은 유통기한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잠시 구매를 연기해도 당신은 수수료를 받는다. 예를 들어, 동물에 대해 글을 쓰면 고양이 간식이나 개 장난감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자동차에 관심이 있다면 점퍼 케이블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여행지로 선정된 트립어드바이저는 피서객들에게 머물 곳, 날 수 있는 수단, 무엇을 할 것인지, 어디서 먹을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군중들의 지혜를 제공한다.

이것들은 보통 철저하거나 규범적인 것을 의도하는 것이 아니며 지시받은 것 외에 접근하는 것도 똑같이 받아들일 수 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년 안에 우리의 관계를 더욱 연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 번의 로그인을 통해 당신은 효율성의 힘을 발휘하기 위해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시장에 접근할 수 있다.

광고주이든 발행인이든, 귀하에게 최대의 온라인 수입과 결과를 얻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서비스 지향적 인 방법과 독점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고 중 하나를 제공 할 수있는 위치에있었습니다. 귀사와 마찬가지로 고객 및 기업의 성공 사례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사용된 다른 교육 리소스는 온라인 포럼, 웹 로그, 팟 캐스트, 비디오 세미나 및 전문 웹 사이트를 포함합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고객이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앨범을 검토하거나 페이지에 나열할 수 있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CDNow에서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구매에 대한 아이디어는 원래 1994 년 가을에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상품 및 제휴사에 대한 제안은 커뮤니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22 가지 아이디어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빈번한 관행이며, 따라서 내가 왜 제휴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 / 서비스의 품질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율과 구조를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이 경우 Fiv https://mt-report.com err의 “Hybrid”비용 구성을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 자신의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중 하나가 청중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