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을 위한 SNS 마케팅

조직의 60 %가 매일 사회적 지식을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것을 받아들이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정 대응 업무에 팀을 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노동자들이 잘 기름칠 된 소셜 미디어 직원처럼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1 또는 100의 개그 여부. 아래의 2022 Sprout Social Index TM 인포 그래픽은 응답 사례 측면에서 소비자와 브랜드의 기대를 보여줍니다. 콘텐츠 제작자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자격은 제품 /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진정성입니다. 당신이 출판해야하는 것의 세부 사항을 좁히고 당신이 혁명적 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래에 나열된 몇 가지 소셜 미디어 동향에 대해 가정합니다.소셜 미디어 개발 보고서는 지금 고객의 가속화 된 나이 내에 성공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 추적 도구는 추종자와 시청자가 멋지게 반응하는 것과 참여를 향상시키기 위해 수정해야하는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모든 지표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추종자를 늘리고, 리드를 생성하고 변환을 향상시키는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프로필에 대한 일반적인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숙박 영화를 만들어 제품 출시에 대한 최신 세부 정보를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행동과 온라인에서 어울리는 장소에 대해 생각해보라.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모델을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고 모건은 덧붙였다. 완벽한 소비자 아바타가 그다지 정력적이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앞뒤로 메시지를 보내고 1×10 초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사진을 발송 할 수 있도록 처음 개발되었습니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고 현재 매일 1억 5천 8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냅챗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Snapchat 고객이 하루에 약 18 번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앱을 여는 것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이는 사용자가 하루에 약 25-30 분 동안 앱에 있음을 나타냅니다.기업이 폐쇄 된 것처럼 신속하게 제한이 완료 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광고는 성공적인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디지털에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 물론 사회적 노력을 아무리 많이 제안해도 문제가 예상대로 작동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결과를 추적하지 않으면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추종자들의 견해를 모으기 위해 퀴즈와 질문을 포함할 수 있을 것이다.그들은 방문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몰아넣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산하고, 구매 선택을 장려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DIY 및 원격 비디오 제작의 발전 덕분에 대규모 비디오 제작 재정이 성공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랩탑이나 스마트폰 그리고 비디오 길이의 가장 훌륭한 관행과 향상된 도구와 같은 거래의 몇 가지 요령뿐이다. 추종자의 FOMO를 활용하면 스토리 스타일의 콘텐츠 자료는 각각 상호 작용하며 놓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팔로어의 피드에서 먼저 나타나는 이 콘텐츠 자료는 브랜드의 계정을 줄 건너뛰기하고 청중의 마음에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