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gs는 Piers Morgan에게 9,000 명 이상의 다른 트위터 사용자와 함께 응답했습니다. 1월에 그들은 애플 광고를 패러디한 영리한 비디오 광고와 함께 새로운 채식주의 소시지 롤을 출시했다.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트위터에서 수백 건의 계약을 받았다.이를 혼합하여 이야기를 알릴 수 있는데, 이는 일반적인 게시물에서 길을 잃는 것보다 개인의 피드 위에 앉는 이점이 있다.
소셜 미디어 재정을 설정할 때 모든 채널에서 모든 디지털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계획인지 고려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많은 예산을 투입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어떤 형태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지출에서 투자 수익을 계산해야하며, 전략의 초기 목표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Buzzsumo는 경쟁자를 감시하고 가장 수익성있는 콘텐츠 자료를 발견합니다. 기업가로서 귀하와 귀하의 중소기업에 필요한 모든 구매자를위한 주요 선택, 주요 생각 또는 주요 선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업과 구매자 사이의 이러한 유대 관계는 잠재 고객을 충성스럽고 규칙적인 고객으로 바꾸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야기가 더 빠른 비용으로 들리고 퍼지도록 하기 위해, 당신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에 충분히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당신의 콘텐츠에서 일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알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고, 더 사적인 무대에서 당신의 이야기와도 관련이 있을 것이며, 이것이 바로 당신이 디지털로 연결된 이 세상에서 기업가로서 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경쟁자 중 한 명이 Facebook에서 지배적이지만 Twitter 또는 Instagram에 거의 노력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판매 리드 및 비즈니스 파트너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원은 Facebook 페이지와 유사한 회사 페이지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소유자가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과 협력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방문자를 목표 인구 통계로 유도하려면 시간이 걸리고 목표를 설정하고 사회적 기술을 결정해야합니다. 그러나 아래의 10 단계는 브랜드 의식 향상과 완전히 새로운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접근 방식을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과 당신이 사용하기로 선택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각인시킬 콘텐츠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청중과 연결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총 매출을 늘리며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중요하지만 트윗 당 2 ~ 2 개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Instagram은 해시 태그에 대해 훨씬 더 사랑받는 것처럼 보이며 Instagram 게시물에서 최대 30 개의 해시 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너무 많은 게시물에서 해시태그의 동일한 혼합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심지어 틱톡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수단으로 그곳에서 결코 벗지 않는다.LOCALiQ에서 우리는 디지털 광고가 복잡해서는 안 되고 큰 목표가 거대한 회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LOCALiQ는 가장 큰 목표를 달성하고자하는 플랫폼, 기술 및 공급자를 제공합니다. 목표, 플랫폼, 일정을 수립하고 게시를 시작하면 진행 상황을 계속 관찰하고 싶을 것입니다. 캠페인 시작으로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은 13 개국 16 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수백만 명의 쇼핑객들이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올리고 트윗을 보내 공유하는 #makeitcount 해시태그를 https://snspro-web.com 홍보했다. #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은 널리 퍼졌고 나이키는 이 제품이 출시된 2012년에 18%의 수익 증가를 보았다. SMM은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에 효율적이지만 특히 중소기업에 적합합니다. SMM은 강력한 확산과 일반 대중과의 직접 통신을 가능하게하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SNS 계정은 자유롭게 열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SMM은 낮은 가치로 시작될 수 있으며 장기간에 걸쳐 운영 될 수 있으므로 매우 비용 효율적인 광고 형식이 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목표 시장을 달성하기 위해 콘텐츠 자료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각 플랫폼에 유기 콘텐츠 자료를 게시 할 수있는 위치에 있지만, 당신은 또한 게시물을 통해 다른 콘텐츠 자료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시청자를 갖기 위해 그들의 콘텐츠 자료가 필요하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이 보여지는 것을 돕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 외에도 매일 약 56억 개의 구글 검색이 있다.
앞서 말했듯이,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콘텐츠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