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추악한 면

1985 년 로잔에서 설립 된 Musée de l ⁇ lysée는 유럽의 주요 사진 박물관이었습니다. 사진은 또한 현실을 포착하고 예술 작품을 제작하는 데 각각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진 조작은 일반적으로 처음에는 눈살을 찌푸리게했지만 궁극적으로 창의적인 효과를 내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2007년 2월 7 일, 소더비 런던은 무명 입찰자에게 전례없는 3,346,456 달러에 2001년 사진 90 센트 II 디프티콘을 제공하여 당시 가장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포토저널리즘은 편집 사진의 부분집합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만들어진 사진은 정보 이야기의 문서로 받아 들여집니다. 20 세기의 70 년대의이 노이만 화학 요법은 이전에 만들어진 Pierre Cordier의 카메라없는 화학 요법의 시작과 이전의 사진 Man Ray 또는 L ⁇ szl ⁇ Moholy-Nagy와 다릅니다. 수많은 사진 전략과 미디어가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을 캡처하는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이들은 digicam를 포용합니다; 이중 사진술; 전체 스펙트럼, 자외선 및 적외선 매체; 온화한 지역 사진; 및 다른 이미징 방법.이 상황을 끝내고 샷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할 수있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우선, 카메라의 메뉴에서 플래시 설정을 발견하고 가능한 한 많은 밝기를 줄이십시오. 셔터 우선 모드에서는 사용할 셔터 속도를 선택하고 디지캠은 조리개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개가 당신을 향해 경주하는 투명한 샷을 얻고 싶다면 빠른 셔터 속도를 선택하고 디지털 카메라가 조리개를 선택하게 할 수 있습니다.이 렌즈를 각 초보자 사진 작가가 카메라중고 만들어야 할 첫 번째 업그레이드로 추천합니다. 그것을 이용하는 것은 간단하고, 가치를 위해, 영광스러운 결과를 낳을 것이다. 오토 화이트 밸런스는 일반적으로 잘 작동하지 않는다. 특히 텅스텐 마일드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이 기본적인 이미지 교훈을 빨리 연구할수록 사진이 더욱 정확해 보인다. 노출은 조리개, 셔터 속도, ISO에 대해 공부하는 것만큼 쉽지 않다.하지만 인물 사진이나 매크로 이미지와 같은 장르에서는 필수적이다. 헌신적인 카메라를 구입하는 경우 교환 가능한 렌즈가 있는 카메라를 선택하여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간단하게 시도할 수 있습니다. 비평들을 읽어보세요, 하지만 그것들에 집착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지금 밖에 있는 모든 것의 결과는 그것의 경쟁자들과 거의 동등하게 좋기 때문입니다.섬들, 절벽들, 그리고 다른 지질학적 형성들은 해양 야생동물들과 함께 적절하게 포착될 수 있습니다. photomacrography 또는 macrography라고도하는 매크로 사진은 일반적으로 매우 작은 주제의 과도한 클로즈업을 캡처합니다. 곤충과 식물 또는 꽃은이 장르에서 인기있는 주제입니다. 다른 매크로 이미지에는 식사, 물방울, 재료 또는 깃털, 장난감, 눈, 보석 및 다양한 추상 패턴 및 질감에 해당하는 정기적인 물체의 클로즈업 사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진은 확실히 개념을 변경하고 사회의 구성을 조정하는 새로운 미디어 품종 중 하나입니다. 둔감화와 관련하여 둥근 카메라에 더 많은 불안감이 제기되었습니다. 불안하거나 특정한 사진들이 어린이들과 사회에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제기되었다. 손탁은 사진을 찍는 것이 사람들을 상징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대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염려합니다. 그러나 다른 셔터 속도는 다른 상황을 보완합니다. 노출 삼각형은 세 가지 설정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결합하면 어떤 장면에서든 포착되는 햇빛의 양을 조절한다.

이러한 초기 사진의 경우, 노출은 훌륭한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인기있는 정물 재료는 식사, 꽃 및 작물, 개인 책상 영역 또는 작업 공간, 요리와 유사한 가정 용품, 꽃병 및 독창적이거나 창의적인 방식으로 구성된 접시 등으로 구성됩니다. 1873 년 광화학 자 헤르만 보겔 (Hermann Vogel)의 염료 감도 발견으로 갑자기 녹색, 노란색 및 분홍색에 감도를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유제의 일반적인 감도 내에서 향상된 컬러 감광제 및 지속적인 향상은 색상에 필요한한 번 금지된 긴 홍보 기회를 꾸준히 감소시켜 산업적 생존 가능성에 더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러시아 사진 작가 Sergei Mikhailovich Prokudin-Gorskii는 직사각형 판의 다른 부분에 3 개의 컬러 필터링된 사진을 연속적으로 밝혀내는 특수 디지캠을 사용하여이 색상 분리 접근법을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그의 노출이 동시에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정한 피사체는 색 변두리를 보였거나 장면을 통해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 투영되거나 인쇄된 사진에서 밝은 색의 유령으로 나타났습니다. 1800 년경 영국의 발명가인 Thomas Wedgwood는 빛에 민감한 물질을 사용하여 digicam obscura에서 처음으로 확인된 시도를 했습니다. 수백 개의 천국에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