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총 부채를 그렇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계산해라! 네가 얼마를 주는지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

너의 총 부채를 그렇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계산해라! 얼마나 많이 주는가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 수치들이 당신이 더 일찍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을 좌절하게 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계좌를 확인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채무 상환 계획을 계획하기 위해 훨씬 더 좋은 위치에 있게 된다.주의하라 통합 대출자에게 접근할 때 그들이 당신의 불안감을 사용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그들은 예상해야 할 특정 이자율로 주택 대출 가능 대출자들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그들이 당신의 부족함을 그들에게 먹이지 못하게 하지 말라논리적으로, 당신의 초기 대출자는 당신의 은행이나 신용 조합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미 그 기관에서 당신이 신비로운 장소에서 찾을 수 있는 것 보다 더 좋은 요금과 조건을 기꺼이 당신에게 줄 것이다. 추가적으로, 새로운 은행이나 브랜드를 때리는 것을 주시하라. 항상 좋은 요금과 조건을 제시하는 신용조합은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들은 현재의 상업은행 내에서 당신의 사업을 끌어내기 위해 배를 띄울 준비가 되어있을지도 모른다.따라서, 채권자 2명, 심지어 12명의 채권자와는 달리, 당신은 하나의 대출자와 하나의 이자율로 하나의 지불을 할 수 있고, 하나의 만기일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편료와 문구류 또는 어음 지불 포럼에 할당되는 상당한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그들의 지역 소비자 신용 지도 서비스는 의심스러운 대중을 몇몇 의심스러운 부채 통합 회사로 유인하는 사기 서비스의 회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처음으로 이웃 소비자 신용 상담 서비스, CCCS, 사무소에 가서 그들이 추천할 수 있는 부채 통합 회사에 대해 그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것을 그들에게 추천할 것이다. 그들은 추천할 것이다.회사를 고치는 것은 특히 고객들에게 그들의 약속을 이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단순히 비영리적인 것으로 운영되지 않도록 하라. 무담보 채무 결제 회사가 비영리라고 주장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정직하게 사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항상 이익배치에 관계없이 우수 사업국에 확인 그들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를 찾으려고 할 때 소비자들에게 훌륭한 자원을 제공한다.

s부채 통합은 심각한 부족에서 주권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가에 대한 겨우 첫걸음이다. 그것은 확실히 즉각적인 대답은 아니다. 재정을 대출과 결합시켜야 한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채무 협상 대출자에게 끈기를 가지고 있다.

통합은 당신의 개인적인 부채를 지금 당장 지우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신용을 완화시키기 위한 부채 상환 전략일 뿐이다.당신의 지불에 대해 조화롭게 더 간단한 시간을 제공하다.타협 약속: 몇몇 상장 기관들은 그들이 부채를 낮추고 있는 동안 칭찬과 신용도 향상시키기로 약속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진정한 방식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항상 당신이 제때에 지불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채권자들을 낮추고 당신의 점수 계산에 시간을 고정하기 위함이다. 일반적으로 아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함께 만들기로 결정한 대출 회사가 좋다면. 재정적인 절박함 때문에, 많은 부도덕한 사람들은 대개 개인에게 이익을 준다. 예쁜 광고로 당신을 유혹하고 이용하는 대출 회사들이 있다.

그러나, 결국, 이 사람들은 당신에게 거의 또는 거의 주지 않고 당신이 남겨놓은 자금만 떼어낸다. 모든 사람에게 교육적 자금은 없다. 회사의 신원 확인을 하는 것은 아마도 완전히 통합대출을 적용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BBB의 내부 리스트에서 찾을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이 회사들은 극도로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실제 에이전시는 주의 깊게 다루지 않음: 많은 채무자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더 큰 실수는 유지보수가 있는 중소기업을 선택하는 것이다. 채무통합회사는 진정한 약관을 가진 믿을 만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회사가 되어야 한다.

통합회사에 서두르지 않도록 하고 폰테크 , 대신 그것을 선택하기 전에 검토하라. 회사를 위해 기록을 검토하라. 그것의 영역을 보기 소비자 피드백을 검토하고 정확한 회사의 성공률을 평가하라 사기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을 심각한 재정적 상황에 빠뜨릴 수 있다.

그렇다면 채무대출 통합이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