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산업 경력이 어디에서 일하든, 제안은 간단하며 현실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디에서 일하든 상관없이 업계 경력, 제안은 현실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업계에서 가장 훌륭한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올바른 수단 일 수 있습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을 올바른 태도와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 거래를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 실제 당신은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것입니다, 개인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무엇이든 공부의 부동산 경기장에 간다 당신은 준비해야합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공부하고 창조의 당신의 부분을 수행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이 산업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잘 알고 있을수록 큰 성취의 가능성이 더 기대됩니다 다음의 겸손한 지식 시트는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이벤트 등을 향해 모일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이 사업을 진지하게 사용하는 것을 피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성공하는 것에 대한이 제안을 할 여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거래자는 부동산에 전념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 붕괴를 보자. 일부 http://kumgun.co.kr 불행한 투자자들은 단지 위기를 초래하는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투자하는 주에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사람들이 그들을 쫓아다니지 않는다. 당신이 일주일 내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다.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는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

당신의 가족 전체가 아니다.

12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하면 5 개 대륙의 7 개국에 더 많은 투자자로 구성된 기존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투자 거래에 대한 합작 투자와 같은 투자자를 돕고 싶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다루는 것과 같은 위치 이것은 당신의 인종적 배경보다 더 큰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단지 간판을 내걸고 남자와 여자가 시장에 나오기를 희망하지 말라. 당신은 종이에 관한 위치 광고가 필요할 수도 있고 또한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집이나 재산에 대한 주택 융자를 고려합니다.이 방법으로 당신은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지만 동등한 지불을 원할 것입니다.이자를 사용하는 동안 더 많은 껍질을 벗기고 특정 구매 비용 태그보다 더 많은 돈을 벌게됩니다. 그러나 매월 몇 가지 종류의 수익이 발생하고 이익을 얻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입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기 순환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정말로 부동산 투자 정보 공장이 죽었다고 말한다.

바로 그 이유는 무엇인가? 그들은 쿠폰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구매자를 유치 할 수 없습니다 거래를 진행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모델을 최소 하나의 마켓 플레이스 신디케이션으로 변경하면 모든 현금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당신은 구매자를 유치하고 더 많은 거래를 닫을 것입니다 – 현재의 경제 환경에 상관없이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기술이 될 수있는 멘토 도움을받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모든 것을 포함,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공부, 더 나아가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네트워크 내가 알고있는 모든 성공적인 시장 투자자는 그들이 가지고있는 멘토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평생 동안 나는 단지 최고의 멘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의 일들과 내가 성공하도록 밀어붙이는 것들

나는 내가 만든 곳에서 내가 회의에 참석하고 48 시간 만에 큰 것을 떨어 뜨렸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 내가 끝내는 것은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즉, 할인 된 모기지) 18 개월 만에 백만 5 개를 개발하고 여러 단위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것에 대한 더 침울한 설명을 포함하여

기하급수적인 이익을 얻으십시오.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좋은 수익의 GREATER FREQUENCY를 생성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체계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진취적인 모델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귀하의 부동산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진행하려면 지속적으로 자신을 교육하십시오. 교육을 통해 귀하가 제품을 제공 할 때 발생할 수있는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교육은 불필요한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정보 부족으로 인해 comme와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하지 못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