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쇼핑의 이점을 인식하도록 돕는 것

귀사의 진행 상황은 기계적으로 모니터링될 수 있으며, 확실한 효율성 임계값을 충족할 때 귀사의 제품에 이점이 적용됩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 레플리카 on은 또한 후원자가 일반적으로 젊은이들을 위해 의류 및 교수 용품을 구매할 때 휴가 구매 후 2 위를 차지하는 소매 업체를위한 학교 간 쇼핑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2017년 미국인들은 NRF 연례 조사에 따라 830억 달러 이상을 학교와 대학 간 구매에 썼다. 미국 뉴저지 주 베르겐 카운티의 파라 머스에 있는 뉴욕시와 가까운 4 개의 다른 쇼핑몰은 연간 60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미국 최고의 소매 허브입니다. 영국에서는 소매업과 쇼핑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부정적이었다. 소매업 자들은 국가 계정의 가치를 포함하지 않고 저렴하게 구입하고 더 많이 팔아서 물건을 재판매한 결과로 사기꾼보다 높지 않았습니다. 이웃 소매 업체에는 비슷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사, 병 가게,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소매점. 목적지 소매상은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선물 아울렛, 골동품 상점,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 품목과 회사를 판매한다.

지역이나 대도시의 수많은 지역에 많은 이웃 소매 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휴가 장소 소매 업체는 종종 고객 수가 이웃 소매 지역보다 높은 쇼핑몰의 절반입니다.이 프로그램은 우수한 구매자 경험을 제공하는 소매 업체에게만 보상하기 위한 것입니다. 소매업체 표준은 Google 소매업체의 구매에만 적용되며, 쇼핑 경험 점수표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자에게 적용됩니다. Retailer Standards의 목적은 Buy on Google 가맹점이 확실한 서비스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며, Shopping 전문 지식 스코어 카드 프로그램은 환상적인 구매자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모든 상인에게 보상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어셈블리가 아닌 소매업자 표준 기준은 계정 정지를 포함하여 많은 벌칙을 초래할 수 있지만 쇼핑 전문 지식 스코어 카드 프로그램에는 그러한 벌칙이 없습니다. 우리는 귀찮거나 함께 일하기가 어렵지 않고 고객에게 매력적인 광고를 발송하기를 원하므로 고객에게 호소력있는 광고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편집 필수품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사용자와 광고주가 기본적으로 우리가 제공하는 광고 코덱의 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기술적 요구 사항을 명시했다. 이 콘텐츠에 적용되는 제한 사항은 홍보하는 제품 및 단순히 집중하는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승인되지 않은 의약품 보충제와 유사한 일부 내용물은 어디에서나 홍보되지 않을 것이다. Google은 다양성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중을 중요시하며 고객을 불쾌하게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따라서 충격적인 콘텐츠를 보여 주거나 증오, 편협함, 차별 또는 폭력을 조장하는 광고 나 장소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런던의 Strand와 Piccadilly를 포함한 특정 거리와 지구가 소매업에 전념했습니다. 고대에는 제품과 서비스의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축제가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신중하게 검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역사적인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소매 업체가 노점이나 매장을 저장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시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주로 고객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편안함, 구매되는 품목의 종류 및 분위기를 포함하여 상당히 많은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유럽 연합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현지 법률에 따라 관련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 3자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 이러한 회사는 우리와 별도로 자체적으로 데이터 컨트롤러로 수행됩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모든 사용은 이후에 제 3 자의 개인 정보 보호 범위에 대한 주제가 될 것이며, 이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기 전에 귀하에게 공개되어야합니다.이 데이터는 또한 당사를 대신하여 이러한 서비스 중 일부를 처리하는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에 의해 수집되거나 공유 될 수 있습니다. 3.16 상품은 재판매의 필요를 위해 제공되지 않을 것이며, 고객으로서 자신의 용도로만 제공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상업적 또는 비 국내 목적을 위해 고려하는 사람들과 함께 주문을 거부하거나 제 3 자에 의한 향후 배달에 대한 주제를 유보합니다. 제품이 국내가 아닌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우리는 선택된 목적을 위한 적합성을 언급하는 그러한 보증 및 조건을 제외한다.

3.10 귀하는 자신의 등록 명세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등록 명세서를 이전의 특정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허가받지 않은 사용 또는 기타 안전 위반에 대해 즉시 당사에 통보하는 것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