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추천

우리는 강력한 도매업이 함께 열심히 일한다는 생각에서만이 아니라, 추가적으로 우리의 제조업자들과 소매업자들을 상상한다.

ERP 시스템 및 협회와 유사한 견고한 동반자의 도움으로 우리는 모두 도매의 미래를 공동으로 형성하고 있습니다. DiscoveryLAB은 패션, 음악, 예술, 이미지 및 공연의 교차점을 탐구하면서 창조적인 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신흥 브랜드 및 협업을 발견하고 연결하는 몰입 형 쇼케이스 환경입니다. 우리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개인 기술 개선 및 운영 인프라를 통해 영감을주고 완벽한 고객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Fashion for Good은 변화를 고무시키고 집단 운동을 유도하여 패션을 선을 위한 드라이브로 만드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입니다. Hunte는 브루클린에서의 그의 양육에 경의를 표하는 스트리트웨어 컬렉션을 만들었다. 우리는 방글라데시의 원형 스타일 시스템의 경로에서 가속화하기 위한 사전 경쟁적 협력인 Circular Fashion Partnership과 같은 인상 이니셔티브를 디자인합니다. 많은 트렌드 브랜드는 고객의 배려를 이끌어 내기 위해 도발적이고 섹시한 광고를 인쇄했습니다. 영국의 과도한 패션 모델인 지미 추는 브랜드 부츠를 착용한 여성 영국 모델을 특징으로하는 광고에서 성 차별주의를 가진 것으로 비난 받았다. 이 2분짜리 광고에서 남자들은 마네킹을 향해 휘파람을 불며 보라색 민소매 미니 의상을 입고 길을 거닐고 있다.

현대 서양인들은 옷의 수 안에서 엄청난 수의 결정을 내린다. 어떤 사람이 입기로 선택한 것은 그들의 성격이나 추구를 복제할 수 있다.

문화적 지위가 높은 사람들이 새롭거나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입기 시작하면 모델의 새로운 트렌드 개발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제품이나 의류 품목을 홍보 명품레플리카 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기업은 많은 시청자가 광고에서 제품을 다시 구매하기를 희망합니다. Instagram은 홍보를위한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이지만 Facebook, Snapchat, Twitter 및 다른 플랫폼도 사용됩니다. 뉴욕에서는 LGBT 트렌드 디자인 커뮤니티가 트렌드 트렌드를 발표하는 데 크게 기여하며 드래그 유명인은 뉴욕 패션 위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실무자가 미디어와 관련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단과 고객 관계 구축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PR 실무자는 온라인 쇼핑을 통해 사회적으로 관련된 무역에서 스타일 대중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모든 플랫폼간에 효율적인 의사 소통을 제시해야 합니다. 의류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역사적인 로마와 중세 칼리프에서 발생한 것처럼 경제적 또는 사회적 변화의 경우에 발생했으며 중요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8 세기 무어 스페인에서 음악가 지르 얍 (Ziryab)은 자신의 영감에 의해 수정 된 바그다드 출신의 계절별 및 일상적인 패션을 중심으로 코르도바 미묘한 의류 종류를 시작했습니다. 스타일의 비슷한 수정은 중앙 아시아와 극동에서 옷 유형을 시작한 투르크 인들의 도착에 따라 중동에서 11 세기에 일어났습니다. 패션은 다양한 대안적인 방법으로 설명되어 있으며 그 유용성은 때로는 불분명할 수 있습니다.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추세 기간으로 인해 그녀는 패션 산업의 선순환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관여하고 싶어하고 패션 사업이 우리 지구와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표현할 필요가 있다.

디지털 트렌드의 세계는 제조업체와 디자이너가 고객과 의사 소통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을 중요하게 조정할 수 있지만 물리적 패션 주간에 완전히 흡수되었습니다. 사실,이 AW23 버전의 뉴욕 패션 위크는 아이디어가 실제로 자리 잡은 많은 첫 번째 장소 중 하나 였을 것입니다 … Haeun은 지속 가능한 디자이너 모델 Nueahmik의 창립자입니다. 지속 가능한 스타일의 YouTuber, Kikky 입니다. 패션 거래는 우리의 모든 삶과 연결되어 있으며 우리에게 환상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녀는 우리가 항상 좋은 길로이 좋은 영향을 이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술 패턴을 통해 트렌드 예측가가 목표 시장이 원하는 것과 원하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부 패션 광고는 인종차별주의로 비난을 받아 고객들로부터 불매운동으로 이어졌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웨덴 스타일의 모델 H&M은 2018년에 아이들 중 한 명이 광고를 착용하면서 이 문제에 직면했다. 정글에서 가장 멋진 원숭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후드티를 뽐내는 흑인 아이가 광고 안에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