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으로 기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상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많은 돈처럼 보이는 것은 미래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충분한 돈을 가지려면 계속해서 현금을 넣어야 한다.

나는 실제로 교육대학에서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주지 않았다. 너는 어떻게 해야 하니? 그냥 엎드려서 죽은 척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해보십시오.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 할 때까지 문제는 치료사와 끊임없이 관련이 없습니다. 연습생과 함께 할 수도 있고, 듣고 싶지 않은 사실을 듣고, 실제로 얻은 위대한 조언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십시오.

내가 가르치려는 것을 활용한다면,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연수생 대출을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긴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엄마와 아빠의 최악의 대학 두통, 11 시간의 위기를 겪을 수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져 있지 않았다. 우리는 고객 사회다. 우리는 현금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을 보존하는 것이 아니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자녀가 대학에 갈 경우 이미 몇 년 전에 저렴한 가격으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마음의 평화를 얻을 것이고 보람 있는 계획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할 것이다.

학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연수생이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12 년 연속으로 교실에 있었고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받지 못했다면 왜이 과정을 계속하고 싶습니까? 과제 이상을 얻고 기술을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학 교육 비용을 유지하기 전에 무엇이 있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세 번째 행동은 내가 일하지 않는 아이를 낳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채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로 대학에서 나와야 합니다. 금융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가 없으므로 예방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 과정은 방법을 따라 당신을 돕는 교사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무료입니다. 과제를 논의하거나, 잘못했을 때 당신을 고치거나, 주제에 대한 상호 이해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작업을 표시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 자신의 성인 생활 초기에 우리는 많은 돈을 빌려 부동산, 자동차 및 트럭, 보석, 도주 및 기타 우리가 느끼는 것들에 대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이행했기 때문입니다 붙잡혀서 대학 같은 것을 위해 저축할 수 없기 때문에 몇 년이 지났기 때문에 우리는 시간이 있고 현금을 가질 것이라고 합리화합니다. 아이들이 대학에 갈 때, 진실은 재정적 의무를지고 나갈 계획이 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빚이 깊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대학에 다시 가기위한 요구 사항과 금전적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일을 준비하고, 몇 년이 지났는지, 시간이 어떻게 빨리 지나갔는지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궁금해하고, 기다리십시오. 나는 어떨까요? 나는 대학에 가고 싶었다. 또는 대학에 가고 싶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나를 닮았고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현금, 직업의 변화를 원했다. 나는 교육 없이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학위 없이 훌륭한 보수를 받는 직업을 발견하는 것은 거의 어렵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전략 또는 529 전략은 유익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 영역 이후에 호출됩니다. 529 전략은 학비, 서적, 제품, 장치 및 공간 및 보드를 포함한 향후 인증 교육 지출에 대한 지불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투자 계정입니다.

수많은 대학 저축 계획에 대한 연구 현재 시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대학 보존 전략이 있습니다.이를 연구하고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것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이 계획은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대학 재정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면, 아이들을 위해 제공되는 금전적인 도움을 고려해보라. 장학금은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훈련생들에게 가장 흔한 유형의 도움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돈이 흐르고 있고 그들이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생활영어 취업 기회 외에도 기초적인 상을 요구한다.

가족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들에 대해 고려해야 할 큰 요소지만 주관적일 수 있다.

고소득 가정들도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많이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