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을 위한 팁들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할 플랫폼을 결정한 후 다음 단계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또는 B2B 브랜드라면 LinkedIn에서 더 많은 성공을 추구할 것입니다. LinkedIn은 주로 다양한 전문가와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전문가 및 유형에게 어필하는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브랜드가 주로 밀레니얼 여성들에게 어필하려고 한다면, 인스타그램은 당신의 주요 결정 중 하나로 여겨져야 한다.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가 훨씬 더 사랑받는 것으로 보이며, 인스타그램 제출물에서 30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너무 많은 게시물에서 같은 해시태그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반면에, 일부 사람들은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심지어 틱톡과 같은 방식으로 해시태그를 사용한 적이 없다. 여러분은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팔로워들을 여러분의 소셜 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을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했을 때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호스트는 비디오를 상주시켜 제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고 회사의 최신 정보나 흥미로운 뉴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할 방문자 및 팔로워에 대한 콘테스트를 만듭니다. 또한 방문자를 사이트로 직접 안내하여 브랜드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프로필, 바이오 및 게시물에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포함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Frye의 계정은 Frye 상품과 함께 사진을 게시하면 웹 페이지에 소개될 수 있도록 사용할 선택된 해시태그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팔로워 간의 상호 작용을 추가로 장려합니다.두 스타트업 모두 총 기사 수가 동일하지만, 과거 3년간 발행한 스타트업은 브랜드가 있을 수 있고, 주요 검색엔진은 경쟁사를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잘 확립된 스타트업과 최근에 확립된 스타트업 사이에는 항상 3년의 간격이 존재할 것이다. 매우 영향력 있는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만드는 것은 청중을 즉시 연결할 수 있는 설득력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열쇠입니다. 이것이 기업가들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보드를 통해 모든 팔로워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만들고, 그들이 서로 협력하고, 질문에 답하고, 모든 가능한 방법으로 서로를 도우려고 노력해야 하는 이유이다. 이것은 쇼핑객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뢰할 뿐만 아니라 당신을 훨씬 더 깊은 수준의 사업체로 알게 된 최종 결과이다. 이렇게 하면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의 완전히 다른 인구 통계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기본적으로 가장 선호되는 컨텐츠 유형을 볼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당신이 당신의 상 인스타 좋아요 구매 품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그것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장소인 회전목마와 같은 다른 광고를 통해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잠재 고객과 가장 많이 연결되는 비즈니스는 달성 가능한 모든 수준에서 엄청나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오류를 수정하고 그것들을 훨씬 더 잘 제공하고 그들이 잘 생산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그들이 찾는 만족감을 줌으로써 당신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의 관점을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일 수 있다.

그들의 게시물, 그들의 의견, 그리고 그들이 청중들과 어떻게 관계하는지 살펴보세요. 그것은 기업가로서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필요할 수 있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주요 선택, 첫 번째 생각 또는 주요 욕구가 되도록 도와준다.따라서 기업은 장기적인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육성해야 한다(Vogel, Evanschitzky, & Ramaseshan, 2008). 구매자 공정성의 개념은 구매자 가치 관리, 모델 관리, 관계/유지 관리를 결합한다.

재정적으로 책임감 있고 측정 가능한 보다 강력한 고객 중심의 마케팅 계획을 구축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적 프레임워크의 아이디어가 고려됩니다(Lemon, Rust, & Zeithaml, 2001). 특히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소매업 내 고객 평생가치를 교환하기 위한 미래 영업도 제안됐다. 향후 총 매출액은 고객 충성도 및 가치 공정성, 브랜드 형평성 및 관계 형평성에 영향을 받습니다(Vogel et al., 2008).처음 시작할 때,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청중이 있다고 가정하는 플랫폼의 양을 선택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현재 소셜 미디어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왜 그렇게 많은 기업과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고객들과 교류하기 위해 채널을 사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스프라우트 소셜(Sprout Social)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관리 솔루션으로, 귀사의 직원이 컨텐츠를 관리 및 계획하고, 캠페인을 처리하고, 참여를 이해하고, 컨텐츠 자료 검토 및 평가를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