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기업가들이 그러한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더 큰 광고 전략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목표 청중, 좋아요, 싫어요, 그리고 관심사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갖도록 돕는다.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ROI를 인식하는 것 외에도 팔로워와 주도권을 확장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컨텐츠와 마찬가지로SMM 캠페인은 조직을 공격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일반적인 “좋아요” 외에도, 이러한 상호작용은 유료 또는 유기적인 콘텐츠에 기인한다.
유기적인 참여를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고려할 때, 많은 브랜드들은 광고로 눈을 돌린다. 이러한 변형을 알면 광고 지출과 현금을 완전히 다른 코덱에 투입하는 시간에 자금을 조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성공하려고 하는 개인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그룹으로 분류할 것인지를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의 조직에서 스타일리시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여러분은 목표 시장을 패셔너블한 운동복을 자주 입고 싶어하는 밀레니얼 세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애슬레져로 인식되는 방법입니다. 또한 사이트 방문자를 사이트로 직접 안내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고객 지원과 마케팅 캠페인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상상할 수 없는 챗봇 성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목표의 혼합은 진실한 스포츠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분류해야 하는지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확실하지 않을 때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당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너무 많은 목표로 복잡하게 만드는 것보다 상당히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가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당신의 모델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게 한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이다. 텀블러, 틱톡, 앵커와 유사한 더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메신저, 왓츠앱, 위챗과 같은 소셜 메시지 플랫폼도 있다.
처음 시작할 때는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목표 시장이 있다고 생각하는 여러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전략적 비전을 실현하려면 최신 경향, 관행 및 툴을 파악해야 합니다. SNS의 인상은 20대 전후의 10대나 젊은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들이 사용한다는 것이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세대가 SNS를 사용하고 있다.
제품과 서비스를 쉽게 인식하고 고객과 즉시 통신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팔로워를 더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하기에 좋습니다. 바이럴(Viral)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되는 콘텐츠가 기하급수적으로 퍼지도록 다시 언급하는 용어이다. 마케터들은 보통 바이러스성 콘텐츠를 제조사와 상품을 홍보하는 기술로 사용한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도구, 제공자 및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마케터들에게 표준 적용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노련한 마케터든 초보자든 현재 판매 영역 내에서 일하는 것은 소셜미디어에 대한 철저한 지식이 필요하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 용어와 정의에서 시작됩니다.너무 많은 회사들이 특별한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에 들어간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위한 광고 전략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정말로 인식하지 못한다.
일부 기업들은 단지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일부 하급 직원들에게 기업의 소셜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좋은 경험칙은 업무 시간(즉, 오전 6시에서 오후 7시 사이)에 게시하는 것이며, 훌륭한 목적이 있을 때만 게시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있다면, 당신의 반대자들이 추가적으로 거기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소셜 미디어는 기업들에게 상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확인하고 그들의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먹을 곳을 찾아 길을 걷는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곳은 사람들이 찾는 모든 훌륭한 식사가 있는 곳이다.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게시물의 성공과 다양한 플랫폼에서 청중 및 잠재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지식입니다. 이러한 메트릭은 참여도, 좋아요, 팔로우, 공유 및 모든 플랫폼의 다양한 상호 작용에 대한 지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잠재 고객에 대한 시청자들이 현재 위치에 있는 것과 그들이 미래에 있을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HubSpot의 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매니저인 Andrew Delaney가 언급했다. 이제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이 지속 가능하고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는 웹, 모바일 장치,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광고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판매하는 수단이다.당신이 당신을 만들기 위해 고려하고 싶은 또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