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온 팀은 훌륭한 포워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축구에 온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훌륭한 포워드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미드필드와 함께 임무를 통제하기 위해 무너진다. 그것은 아르헨티나에 일어난 일인 것 같다.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감정적 인 문제를 일시적으로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껍질을 벗기면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않고 더 많은 돈을 빨리 지출하게됩니다. 또한 개인의 목욕을 실행하십시오 빚은 당신의 정서적 어려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길을 따라 가고 싶어하는 작은 것 때문에 느려졌을 것입니다.

당신의 개인 재정을 위해 고수하는 가장 큰 팁은 검소하게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것은 돈에 관한 가발에 발을 들여 놓는 짧은 수명의 해결책 인 젊은 남성과 여성에게 특히 해당됩니다. 불필요한 조각에 지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을 바로 얻기 위해 지출하지 마십시오. 집에 가서 그것을 고려하십시오. 가능성은 당신이 확실히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적절한 책을 고르고 여전히 은행에 보관하는 것이 가능한가? 아니, 나는 단지 당신이 단지 도서관 플라스틱을 얻는 것을 제안하지 않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돈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쁜 책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 당신이 인생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올바른 책을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행동에 대한 한 가지 방법.

때때로 나 소액결제현금화 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북극에 살고 있다고 맹세합니다 – 개인 금융의 실용적인 기술을 지원하고자 할 때 기본적인 전략 중 하나는 에어컨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지 조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공기 복원제 대신 팬을 사용하십시오. 소비를 줄이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은 온도 조절기를 2도 설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난방을 2도 낮추면 난방 비용을 5 % 줄일 수 있습니다.

저축을위한 예산에 라인 항목을 포함, 돈 계획에서 종종 소홀히 증가 뭔가를 설정 몇 가지 목표 비율을 설정, 당신의 소득의 3 %가 시간의 기간을 확장, 적어도 10 %에 도달 할 때까지 저축을 수행하는 비율을 점차적으로 증가, 진정한 비상 사태를 위해 예약 할 때, 개인 금융 보안의 일부를 이해하는 경우 그들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온수기가 고장 나거나 당신의 자동차는 수리가 필요하다 비용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역사는 금융 블로그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성취하는 당신의 의무와 일치한다.

코멘트가 풍부한 가장 인기 있는 코멘트를 확인하라. 이 코멘트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의 학습 곡선을 단축하기 위한 제안을 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항상 당신이 지불 약속 전에 또는에 대해 빚진 것을 상환해야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마지막 순간 지출을 기다릴 필요가있는 경우 아마도 가격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계정 추가 수수료와 증가 된 이자율을 경험할 때까지 이것은 종종 최소한의 pricetagA 예산은 시간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늘 되돌아 보는 부분을 쉽게 만듭니다 당신이 만든 할부 또는 특별 기간 동안 수입의 진술이 필요하다면, 예산

그것은 당신이 인생의 어떤 방법을해야하는지 당신의 결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앞으로 일을위한 예산을 개발하고 폭발 한 달의 예산을 조사하기 위해 한 달에 몇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조금 도전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많은 사람들만큼 어렵지는 않습니다 시험이 필요하고 수행하는 것은 연필로 종이 앞에 앉기 위해 몇 가지 규칙을 광고하기 위해 일부를 발굴하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인내심이 있다면 장기적인 재정적 진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학교에서의 훌륭한 개인 재정 관리 교육 부족, 심지어 학교에 다니는 것에 기인합니다. 슬픈 기소는 더 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이 아닌 집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알아 내기 위해 우리 자신에 의해 남겨졌습니다.

결국, 개인 금융이 중심이되는 것입니다 개인은 자신의 것이고 금융은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왜 돈을 지불하는지 알지 못하면 분명히 자신의 기침 방법으로 더듬을 것입니다. 그래서 팁 1은 왜 당신이 이것을 배우고 있는지, 왜 당신이 어떤 자원을 소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비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몇 달(3)로 나누어 기간당 평균 500달러의 음식 요금을 받는다.

당신의 재정을 반영하고 설명하는 습관 중 하나의 매우 특별한 습관이 있습니다. 하나의 습관은 이 머니 게임에서 동일한 성공을 묘사하거나 이것보다 적습니다. 이것은 내 의견이 아니라 수많은 금융 전문가와 재정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의견입니다. 수많은 금융 전문가의 조언에 유의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