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마케팅 계획은 조직의 마케팅 목표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특정 기간과 목표 달성 방법을 목표로 하는 문서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강점과 약점을 포함하여, 그 조직의 현재 광고 상황에 대한 평가를 포함한다.
기쁨 속에서, 실제로 중요한 것으로부터 산만해지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결과적으로, 연결실체는 비현실적인 마감일을 설정하고 획득 가능한 자산을 무시할 수 있다.
일상적인 일정에 따라 콘텐츠 자료를 서둘러 출판하는 것은 브랜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델의 위상을 구축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필요성과 경쟁할 수 있다.
그 플랫폼은 2020년에 인지도가 상승했고 속도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아마도 동네 건축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일 것이다. 2022년 1분기까지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46억 명으로, 전 세계 인구의 58% 이상을 차지하며, 12개월 만에 10% 이상 증가했습니다. 지금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일년 내내 여러분의 기술을 적응시키는 것은 필수적입니다.이제, 수익성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의 몇 가지 실제 사례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만들기 위한 이 간단한 정보를 관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캠페인을 시작할 때 사용해야 하는 쉬운 단계별 과정이 있습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첫째, 전통시장에서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 마케팅 활동을 구축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재래시장의 미래 실적 산출이다. 소셜 미디어 스토리는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와 간단한 비디오 세트입니다.또한 분석을 사용하여 언제 새로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비록 일부 사람들은 유튜브를 표준 소셜 네트워크로 간주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 플랫폼의 활동적이고 참여하는 이웃은 스스로를 말해준다. 비디오가 거의 모든 사회 공동체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는 컨텐츠 자료라는 점을 고려할 때, 유튜브는 이미 영화를 제작하고 있다면 그것을 다루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어떤 플랫폼을 활용하든, 어떻게 활용하든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단순히 여러분의 성격을 구체화하고, 여러분의 가치를 증명하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여러분 주변에 이러한 것들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공동체입니다. 개인들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팔로우하고 당신의 콘텐츠를 판매하기 때문에, 피칭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예를 들어, 링크드인은 많은 의사 결정자들이 플랫폼에 존재하기 때문에 B2B 회사들에게 인기 있는 커뮤니티이다. 당신이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그것은 참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당신의 이웃을 계속 매료시킨다. 좋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잘 계획되고 일관성 있는 것이다. 여기 강력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들기 위해 당신이 취해야 할 여섯 가지 단계가 있다.
소셜 미디어가 기업 마케팅 플랫폼으로 처음 등장했을 때, 경쟁사보다 앞서기 위해 필요한 것은 일정한 게시 일정뿐이었습니다. 오늘날, 제조업체들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추가적인 목표 전략이 필요하다.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의미하는 추가적인 것을 추가할 것이고, 잠재 고객들은 그들이 사업의 현실을 볼 때 그것을 더 좋아한다.
소셜 미디어 경향 보고서는 현재 고객의 가속화된 시대에 성공을 이끄는 방법을 레벨링하기 위해 보고합니다. 때때로, 치폴레와 같은 브랜드들은 틱톡에서 짧은 형태의 비디오 콘텐츠를 시도한 최초의 회사들 중 하나였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최근 HubSpot 블로그 리서치에 따르면 기업가들은 보통 7주 동안 새로운 플랫폼이나 떠오르는 플랫폼의 모델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
사용자가 선택한 소셜 플랫폼에 따라 관련 그룹에 참여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Facebook Group은 B2C 비즈니스에 완벽합니다. 추가 B2B에 초점을 맞춘다면 LinkedIn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은 시청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러한 플랫폼 중 하나에 그룹을 만들 수 있다.
틱톡은 Z세대와 그보다 덜한 정도로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예에서, 애플은 #ShorOnIphone으로 알려진 하나의 훌륭한 광고 캠페인에서 그룹을 활성화하고 상품을 선보이는 방법을 발견했다. 하지만 여기 여러분을 위한 15개의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 목록이 있으므로, 여러분은 기업의 요구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도구 중 하나를 결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5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를 받았다면, 당신의 쇼핑객들은 젊은 사람들이지만, 당신의 목표 시장은 새로운 엄마와 아빠 혹은 어린 아이들을 가진 커플들일 것이다. 또는 친구나 가족의 생일이 맞은편에 있는 사람. 사람들이 업무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발전할 수 호빠 있도록 도와주는 콘텐츠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