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I Love/Hate sns 마케팅

우리가 지금 여기서 언급한 그의 장점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잠재력 측면에서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더 복잡한 광고 관행을 파악하는 데 많은 창의력, 재능, 그리고 코칭이 필요하다. 맥도날드는 소셜 미디어의 초기 도입자였으며, 2008년부터 그들의 “빅맥 찬트” 캠페인은 그 이유를 보여준다.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정보로 적절한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적절한 사례에서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브랜드를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게시물의 성공과 다양한 플랫폼의 청중 및 잠재 고객에 대한 인상과 관련된 정보입니다. 이러한 메트릭은 각 플랫폼의 참여 단계, 좋아요, 팔로우, 공유 및 기타 모든 상호 작용에 대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잠재 고객의 시청자들이 현재 위치에 있는 것과 그들이 미래에 있을 수 있는 장소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HubSpot의 전 호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매니저인 Andrew Delaney는 말했다.분석을 통해 콘텐츠에 정보를 제공하고 수용적이고 적극적인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이 먹을 장소를 찾아 길을 거닐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곳은 사람들이 찾는 모든 훌륭한 식사가 있는 곳이다. 분명히, 그것의 콘텐츠 자료는 많은 주식을 얻을 가치가 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는 어느 정도 권위가 있거나 창의적이고 독창적이어야 합니다.최근 연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가 트위터에서 불만 사항에 대한 응답을 1시간 이내에 기대한다고 답했다. 그들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같은 범위를 가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부는 이미 상당한 청중과 안정적인 평판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이미 당신의 제품을 알고 있고 좋아한다는 추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다.

소규모 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지속적인 존재감을 갖는 것에서 시작된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존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미래 전망에 의해 발견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이 회사는 청중의 욕구를 깊이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 중심의 콘텐츠를 만들었다. 증오자들에 대한 그렉스의 재미있는 반응은 새로운 시청자들을 얻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훌륭한 적용이다. 에픽은 그룹 요소와 게임화를 모두 추가함으로써 각 포트나이트와 하우스파티 계정 아래에서 캠페인과 관련된 트윗에 상당한 참여를 창출할 수 있었다. 버즈피드의 테이스티 영화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세대를 위한 요리 프로그램이다.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선택한 사이트에서 하루에 평균 2.5시간을 소비한다.

아마도, 이러한 연결에 대한 욕구가 현대 인간들이 소셜 미디어에 그렇게 중독된 이유일 것이다. 오픈서베이는 가장 최근의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만, 카카오톡은 소셜 미디어에 의존하지 않는다. 그들에 따르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SNS는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인스타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