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손님들이나 웹로그 독자들이 회계 도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이것은 탐색하기에 좋은 파트너쉽이 될 것이다. BH코스메틱 계열사는 이용자 방문 후 60일 이내 구매 시 8%의 수수료를 받는다. 그 웹사이트는 중간 주문 금액이 38달러이고 현장 전환 가격은 6.46%이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코스메틱은 미용 산업의 주요 기업 중 하나이다.이러한 형태의 온라인 마케팅은 제휴사와 마케팅된 제품 사이의 직접적인 연결을 요구하지 않는다. 가맹점들은 관심 분야와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가맹점 광고를 보여주는 것만으로 수수료를 받는다. 게시된 콘텐츠의 양이 많다면 방문자들을 제휴 웹사이트로 안내해야 할 때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리드를 창출하고, 전환을 촉진하고,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중요합니다.리뷰,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제휴 넷 마케팅의 우아하고 간단한 과정은 바로 활용할 준비가 된 광고의 새로운 개척지이다. 일단 허가되면, 당신은 도움, 모니터링, 보고, 지불에 대한 접근 권한을 받을 것이고 당신이 생성한 모든 소개를 추적할 수 있는 당신의 독특한 제휴 링크를 갖게 될 것이다. 빅 커머스는 우리 계열사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구체적인 목표를 가진 청중을 양성하고 싶을 것이다. 이를 통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는 대신 한 공간에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여러분은 아마도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또는 수십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에 대해 논의하는 이 흥미로운 출판물을 읽어보십시오. 솔루션은 크게 달라지는데, 한 제 오피스타 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000달러의 수입을 올렸고,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약 310달러!)를 하는 데 3개월이 걸린 것을 설명했다. 애플리케이션은 파트너가 사이트 게스트, 고객 및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는 단일 링크를 생성합니다. 누군가가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브랜드에서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그러나 중소기업을 다른 정도로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개별 협력업체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이것은 당신의 지역에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개발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모든 거래, 제휴사 및 수수료를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줄 수 있다.
파트너 광고에서, 그리고 아마도 모든 마케팅에서, 주요 규칙은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안팎으로 아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어설프거나 정보가 없는 광고 노력을 통해 그 구멍을 볼 수 있을 것이다.그렇기 때문에 모델이 얼마나 크든 작든 간에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코바늘뜨기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매우 많은 다양한 청중들이 인터넷 사이트를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청중들은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에 흥분할 가능성이 있다.
파이버 비즈니스(Fiver Business)는 기업 소유주를 위한 고급 도구 및 검증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그런 점에서, 저는 ConvertKit을 통해 얻은 꽤 참신한 방법을 청중들 앞에서 하나 더 공유하고 싶었습니다.제휴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온라인 마케팅 컨텐츠의 성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컨텐츠를 구축하며,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한 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파트너십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변경하는 형태로 나타난다. 이러한 오류를 피하면 첫 클릭 전에 독자를 잃는 신규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90%보다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 두 가지 방법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보다 몇 단계 앞서게 됩니다. 이제 모니터링을 실시했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테스트를 실행할 웹 로그 제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