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질문에 대한 답변과 보고서의 모든 단어를 읽어야 하는 이유

y 2014년, 페이스북은 비즈니스 및 모델 페이지에서 공개된 콘텐츠를 제한했다. 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유료 기업 페이지(좋아요가 500,000개 이상인)의 사용자 수가 2012년 16%에서 2014년 2월 2%로 감소했다. 따라서, 다양한 팔로워를 늘리고, 참여를 강화하고,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지금 바로 회사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참여하십시오. 계획대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관리 해상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캡션을 작성하고, 영상과 비디오를 정리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Wheres Wellington 콘텐츠 자료는 시계 회사의 일반 소셜 미디어 게시물보다 훨씬 더 많은 참여를 기록했습니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가 몰아치는 동안 갭은 팔로워들에게 보호를 받으 오피 라는 트윗을 보냈지만, 그들에게 온라인 쇼핑을 하도록 영감을 주었고 무료 교통편을 제공했다. 이 트윗은 둔감한 것으로 여겨졌고, 갭은 결국 그것을 내려놓고 사과했다. 예를 들어 도미노스 피자 직원이 웰빙 코드 요건을 위반하는 유튜브 영상을 구현했는데, 이는 인터넷에서 입소문이 났고 나중에 두 명의 직원과 반대로 중범죄 비용을 초래했다.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효율적이지 않으며 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대신 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 및 메시지를 집계하는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웹 로그 게시물,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만큼 쉽습니다.소셜 플랫폼은 잠재적인 잠재 고객 풀을 최적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하며, 신제품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위한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위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Buffer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의 플랫폼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함께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브랜드를 구축하고 싶든 사업을 성장시키고 싶든 간에, 우리는 당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소셜 미디어 광고 가이드소셜 미디어 홍보와 함께 배울 것이 많다. 여기 기업가들이 소셜 미디어에 홍보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작은 것들이 있다.

기업들은 그들의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바라건대 총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있었다.이전에 목표를 결정하고 경쟁에서 어떤 것이 효과적인지(그리고 어떤 것이 효과적이지 않은지)를 발견했다면, 목표 시장과 함께 반향을 일으킬 콘텐츠 자료의 종류에 대한 합리적인 개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을 위한 컨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경쟁자를 염탐하고 콘텐츠 소재의 가장 성공적인 소셜 아이템을 발견하는 버즈모. 어떤 형태의 콘텐츠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위해 울려퍼지는지 이해하면, 당신은 유사하지만 더 나은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전체의 단일 계정이 필요한지 여부 또는 개별 세그먼트 뷰어를 대상으로 하는 다중 계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추가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관심을 끄는 콘텐츠 자료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공유되어 온라인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플랫폼에 하루에 여러 번 게시하는 대신 지속적이고 품질 좋은 게시물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사실, 일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당신의 계정에 불이익을 주고 너무 많은 저질 게시물에 대해 당신을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게다가, 게시물은 당신이든 팀 동료든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다루는 사람이 압도적이고 문제가 될 수 있으며, 그것은 결국 도움이 되기보다는 당신의 전략을 해칠 수 있다.

체크인과 리뷰를 고려할 때, 그곳은 헌신적인 네이티브 팔로워를 개발하는 주요 장소이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고객 서비스와 광고 캠페인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챗봇 성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대상의 모든 조합은 정직한 게임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처리해야 하는지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확신이 서지 않을 때는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너무 많은 목표로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 쉽게 유지하십시오. 광고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회사에서 완전히 다른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모델 사진을 투영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마다 고유한 설정과 음성이 있지만, 우호적이든, 즐겁든, 신뢰할 수 있든 간에 비즈니스의 핵심 ID는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