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특성

xplore 기사 주제 Sam OBrien은 글로벌 SaaS PRM 마케팅 솔루션인 Affise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입니다. 그는 제품 관리 및 디자인 배경과 혁신, 개발 및 광고 노하우에 대한 열정을 가진 성장 광고 전문가입니다. 성공적인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의 일에 대해 무엇을 청구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결하는가? 이 검증된 Instagram 인플루언서 가격 책정 방식을 사용해 보십시오.이러한 방법에는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부로 기업이 협력하는 타사 게시자 및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메시징, 보상 계획 및 시청자가 집중합니다. 블로그 게시물과 같은 일부 종류의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 콘텐츠가 본질적으로 진정한 편집물인 콘텐츠와 함께 보이는 것에 만족할 수 있다.

대조적으로, 웹로그가 전체적으로 게시하는 장소는 제휴 모델 또는 그 제품을 가리키며, 강령은 전체적으로 블로그 제출에 적용된다. Sephora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에 대해 5%의 수수료를 제공하며, 이는 Ulta의 수수료율과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업체의 수수료율보다 높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홍보 배너와 다양한 예술적 자산에 대한 파트너 입장을 제공하며, 이는 당신의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형태의 웹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이해하고 사용한다.

일부 상인들은 종종 계열사 관리자와 네트워크 프로그램 관리자들에 의해 운영되는 외주 프로그램 관리 회사들을 이용하고 있다.

OPM 회사들은 홍보 대행사들이 오프라인 광고에서 수행하는 역할과 유사하게 서비스로서의 가맹점들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 관리를 수행한다.

이 웹 페이지에는 시청자가 자신의 온라인 회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리소스(제품, 공급자, 앱 등)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식별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용자가 직접 사용한 제품을 통해서입니다. 관심 분야가 무엇이든 간에, 여러분이 고용한 도구와 공급업체의 목록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세요. 다른 사람의 제안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으며, 이 경우에는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의 제안입니다.즉, 제휴사는 투자자가 보상을 받기 전에 제휴사 제품에 돈을 쓰도록 해야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그들이 홍보하는 서비스나 제품과 밀접하게 관련된 것들을 설명한다.

제휴사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았고,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사용에 대해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애착이 없는 온라인 마케팅은 헌신이 부족하기 때문에 매력적일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구매자 관계에 투자하지 않고 단순히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당신의 동료나 독자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하는 것에 대한 수수료를 얻을 수 있는 수단이다. 일부 광고주들은 가입자와 하위 파트너들의 계층적 소개 커뮤니티에 커미션 권한을 분배하는 다중 계층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관련 프로그램이 홍보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는 돈을 벌기 위해 두 번의 토토사이트 전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예를 들어, Wirecuter는 상위 선택 항목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포장 용기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방법은 당신의 욕구에 따라 달라질 것이고 가끔은 당신의 틈새시장의 선택에 달려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브레이크 댄스를 배우는 사람들은 영화를 선택할 것이다.그 건설적인 전문 지식은 ConvertKit의 내 제휴사 수익으로도 입증되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저는 Infusionsoft에 대해 점점 더 좌절하기 시작했습니다.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제 친한 친구인 Nathan Barry가 새로운 모델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물어보기 위해 저에게 연락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기술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의 가장 큰 잠재력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제휴 마케팅에는 제품 소유자/계열사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 받는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홍보하고, 당신이 하는 매 판매에 대해 약간의 이익을 얻는다.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사 관리자에게 직접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BigCommerce는 귀하의 그룹 및 전환율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귀하의 커미션과 클릭당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생성하도록 설계된 이 웹 사이트는 수천만 명의 사용자를 구성하는 데 주의를 기울인다. 이 지급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용자를 가맹점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모바일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급여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