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모든 것을 5단계로 알아내는 방법

레오나르도는 눈의 렌즈가 핀홀 충격을 반전시켜 이미지가 망막에 반전되지 않도록 한다고 생각했다. 사실, 초점과 핀포인트의 비유는 선쿠아가 태어난 시기와 관련하여 사망한 이븐 알하이탐이 이해할 필요가 있었을 것이다. 이 모든 과학자들은 작은 틈과 가벼운 무게로 실험했지만, 그들 중 어느 누구도 표면에 있는 구멍의 한 면의 사진이 다른 면의 화면에 투영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사용한다고 제안하지 않았다. 11세기에 처음으로 행동을 취한 사람은 알하젠(이븐 알하이삼으로도 알려짐)이었다. 사진은 각각 현실을 포착하고 예술 작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골든 아워와 블루 아워는 물에서 반사되는 거친 한낮의 햇빛을 피하기 위해 바다 풍경을 촬영하기에 이상적인 행사가 될 수 있다.

저널리즘의 한 형태인 포토저널리즘은 뉴스 이야기를 하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한다.

다큐멘터리 이미지, 거리 사진, 정물 사진 또는 전쟁 사진과 유사한 다른 유형의 사진과 조심스럽게 연관되어 있지만, 엄격한 도덕적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다.그리고 만약 당신이 DSLR이나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더 진보된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면, 추가적으로 할 말이 있나요? 이 사진 입문서는 초보자를 위해 작성된 것으로, 여러분의 전문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와 제안을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에 대한 소개를 쓰는 것은 문구에 대한 소개를 쓰는 것과 같다; 그것이 훌륭하고 중요하기는 하지만, 사진술은 거의 무제한으로 발전할 수 있다.

영감을 주는 사진과 이상한 사진을 구분하는 것은 무엇이며, 개인 작업의 수준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범죄 현장 사진은 강도와 살인과 유사한 범죄 장면을 촬영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흑백 디지털 카메라 또는 적외선 디지털 카메라는 특정 세부 사항을 캡처하는 데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듀얼 포토그래피(Dual Photography)는 사진 시스템의 각 측면에서 직접 장면을 촬영하는 것으로 구성된다(예: 연속 듀얼 사진을 위한 디지털 카메라 또는 포털 평면 듀얼 사진을 위한 두 개의 네트워크 카메라).32 쇼는 6K 결정, 99% DCI-P3 색역, IPS Black 패널, 내장 4K 웹캠, 강력한 스탠드 및 포트 모음을 특징으로 합니다. 루미나 100(Luminar 100)은 포포 카메라 컴퍼니에서 출시한 ISO mm 필름으로, 코닥 에어로콜 또는 IV 2460 영화를 대체하였다. 일반 C-41 화합물로 개발이 가능하며 1월 중순부터 출하가 시작된다. 파나소닉은 모델 뉴 렌즈 로드맵 그래픽을 바탕으로 밀리 줌 렌즈로 보이는 가변 조리개 렌즈 외에 작품 내에 새로운 100mm 매크로 렌즈를 탑재했다.무빙 샷은 카메라 설정을 조정하고 심지어는 지치고 빠른 초점 크기와 넓은 조리개를 가진 특정 프라임 렌즈를 필요로 할 것이다. 적외선 사진은 로버트 W가 1900년대 초까지 존재하지 않았다. 미국의 물리학자이자 발명가인 우드는 최초의 적외선과 자외선 사진을 포착할 수 있는 필터를 개발했다. 자외선 사진은 적외선과 매우 비슷하지만 자외선 스펙트럼에서 온순한 것을 사용하여 사진을 캡처합니다.이미지는 척박함이나 공허함을 발산하며 샷 구성 내에서 제한된 요소를 사용하는 깔끔함과 용이함을 보여준다. 블루아워 사진은 석양이 진 후 1시간 이내에, 비스듬한 햇빛이 고르게 분산되는 새벽보다 이른 시간 안에 이미지를 포착해 하늘 전체에 푸르스름하고 차가운 톤을 연출하기 때문에 골든아워 사진과 대비된다. 이 시간은 건물의 실내 조명을 이용하여 켜질 수 있는 스카이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어두운 색상을 사용할 수 있는 도시 경관 사진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다작의 이미지 장르인 식사 캡처는 일반적으로 예술 감독, 식사 스타일리스트 및/또는 소품 스타일리스트와 협력하여 궁극적인 촬영을 하는 사진작가를 특징으로 한다.

미세한 예술 작품 이미 중고미러리스 지는 이미지에서 개념, 개념, 메시지 또는 감정을 삶에 가져오는 방법으로 사진을 활용하는 예술가에 의해 만들어진다. 그것은 샷을 통해 시청자에게 특정한 느낌을 전달함으로써 예술가의 창의적인 비전을 만족시키도록 되어 있다.

디지털 사진을 제공하기 위해 사진 스캐너의 유리에 물체를 즉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코닥크롬(Kodachrome)은 1935년 코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영화이다. 그것은 다층 에멀젼에서 세 가지 색상 요소를 포착했다. 한 층은 스펙트럼의 적색 우세 부분을 기록하기 위해 감작되었고, 다른 한 층은 녹색 반만 기록되었고, 세 번째 층은 청색만 기록되었다. 고급 비디오 기능이 오늘날 카메라의 유행이지만, 사진은 여전히 대부분의 쇼핑객 카메라의 기본이 되고 있다.

가장 필요한 것은 당신의 요구, 예산 및 인체공학적 선호도에 맞는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