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사기, 기만, 그리고 완전히 거짓말이 폭로되었다

음식과 같은 넓은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대신, 그릴과 같이 조금 더 좁은 한 가지를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보다 집중적인 뷰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검색 엔진 최적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은 당신에게 힘든 일, 시간, 그리고 적절한 지식이 있다면, 당신도 아마도 이러한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다양한 상품과 상인들 때문에 수수료율이 다르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투자자, 과도한 순자산가들, 자금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 재무 고문들 또는 자산 관리자들로 구성되어 있다면, 이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고객에게 BigCommerce를 소개하면 고객의 200%(의뢰당 500달러 상당) 또는 엔터프라이즈 고객당 1,50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쿠폰은 비용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측정 가능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이들은 최신 고객의 획득을 촉진하고 이전 고객이 더 많은 고객을 위해 다시 돌아오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관리하기 쉽고 저렴한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 혜택을 어디에 배포할지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온라인 쇼핑객의 60%는 가상 상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일찍 쿠폰을 적극적으로 검색한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의 최종 결과로 사람들이 인터넷에 추가로 의존함에 따라 저축은 오로지 중심적인 우선순위인 것으로 밝혀졌다. 모든 유형의 인플루언서 및 숙련된 크리에이터와 협력하여 해당 업계의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십시오.그들은 지역 구매, 웹 디자인, 카트 통합,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안전에 대한 지원과 함께 가장 큰 방법의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수출을 잠재 고객에게 제공한다.

에이콘은 25세에서 35세 사이의 개인들이 그들의 돈을 올바르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인베스트먼트” 셀룰러 앱이다. 이 인구 통계학을 서비스하는 금전적 조언 오피가이드001 블로그를 개인적으로 운영한다면, 특히 그들이 자본이나 자산을 축적하지 않은 경우, 그것이 당신을 위한 관련 프로그램입니다.하지만 일부 창작자들에게는 메가 리테일러가 당신의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특정 모델이나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생각하고 계십니까? 모델 자체 또는 추가로 전문화된 스토어를 통해 더 나은 수수료 및 변환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와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더 많은 대안이 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는지, 그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고 마침내 Convert Kit의 고문이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를 위한 좋은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로 간주되는 제품의 설립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트위터로 연락을 합니다. 왜냐하면 트위터는 제가 빠르게 답장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구매 준비가 되기 몇 주 또는 몇 달 전에 가입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수의 기성 게이머들이 있는 중간 규모의 경쟁 틈새 시장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여러분은 아마도 더 적은 청중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신을 차별화하며, 잠시 후에 증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PayScale에 따르면, Affiliate Marketer의 평균 수입은 월 3,000달러에서 6,000달러 사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