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최고의 도움과 포기 계획이 있다면, 어떤 흡연자라도 중독을 끊을 수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이전에 여러 번 시도하고 실패했더라도 말입니다. 흡연은 극단적인 웰빙 문제와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습관이다. 개인이 담배를 끊으면 신체는 자연스럽게 치유되기 시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흡연자의 활력을 되찾게 된다. 담배를 끊은 지 1년이 지나면 관상동맥 심장병에 대한 위협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이 위험은 1년 전에 계속해서 감소할 것이다.이러한 질문들을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은 스스로를 그만두게 하기 위한 하나의 방 토토임대 법이다. 담배를 끊으면 살이 찔지도 모른다. 비슷한 시기에 엄격한 식품 요법을 시행함으로써 이것을 피하려고 하지 마세요. 이것은 담배를 끊는 것을 훨씬 더 내구성 있게 만들 것이다.대신,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더 많은 과일, 야채, 완전한 곡물, 그리고 기름진 단백질을 먹도록 노력하세요. 무료로 가입하고, 최신 연구 발전, 건강 제안 및 COVID-19와 같은 웰빙 주제와 건강 관리 경험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전화 통화를 하는 동안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피운 것보다 낙서를 하느라 바쁘게 지내기 위해 근처에 펜과 종이를 들고 있으세요. 간접흡연에 반대하여 가족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흡연을 연상시키는 장소나 상황은 피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보통 담배에 소비하는 양 내에 두어라. 무엇을 위해 저장하고 있는지 사진을 쓰거나 붙이세요. 이것이 여러분이 만든 대안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보세요. 여러분은 금연을 선택했고 경영진에 속해 있습니다. 에나멜을 자주 닦거나 껌을 씹거나 구강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에 상응하는 깨끗한 구강 관리 방법을 하세요.심지어 가끔 담배를 사용하는 것도 매일 흡연과 중독을 초래할 수 있다.

Tobacco Free Florida 웹사이트를 떠나 동반자 그룹이 관리하는 회사에 등록합니다. 플로리다의 개인들을 담배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

도구와 리소스가 첫 번째 단계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흡연자들은 니코틴 함량을 높이기 위해 저수익 담배를 피울 때 깊이 들이마시는 경향이 있다.

흡연은 여러분의 신체를 상하게 하고, 진정한 친구들은 여러분을 위해 그것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당신이 그 습관을 버리길 바라던 친구들과 가족들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이 비디오를 보고 Farihin, Teresa, Karl의 여행을 그만둔 것이 여러분에게 오늘을 시작하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이것들은 니코틴 대체 상품과 니코틴이 아닌 의약품을 구현한다.

어떤 종류의 약물 요법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위약을 사용하거나 약물 치료를 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보통 6개월 후에 담배를 끊는 경향이 있다.

마지막으로, 담배를 끊는 의사, 의사 또는 약사에게 니코틴 욕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약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껌, 흡입제, 패치, 구강 스프레이 또는 로션에 해당하는 다양한 니코틴 대체 요법이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여러분이 얼마나 오랫동안 피웠는지에 관계없이 건강에 매우 중요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행동을 시작한 지 몇 시간 안에 혈액 순환이 개선됩니다.그리고 그들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그만두면 그들은 그만둘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가 십대 시절 동안 절대로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면, 그녀나 그는 미래에 담배를 피우기 시작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 특히 논쟁 후 또는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 동안, 또는 여러분이 정말로 화가 나거나, 우울하거나, 화가 났을 때,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그만두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갈망을 해결하는 데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찾는 데 초점을 맞추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