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The Story

당신의 틈새시장을 위한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와 브랜드를 다루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아마도 가격이 될 것이다. 그것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 회사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보다 두 배나 많은 인터넷 소매업체 500개 회사와 협력하고 있다.

CJ는 또한 상인들이 자사의 웹사이트를 다른 온라인 마케팅 애플리케이션보다 두 배 더 선호한다고 자랑한다.

그 애플리케이션들은 관계자들의 감시를 유지하기 위한 모니터링 노하우를 자랑하는 플랫폼에 https://opga52.com 구축되어 있다.

휴대전화 한 통으로 특히 한 인터넷 호스팅 회사의 수수료가 두 배 가까이 올랐다. 이것들은 구매자들이 매우 자주 선택하려고 시도하는 두 개의 골프 상품이다. 그것은 매우 연관성이 있는 두 가지 상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그 반대를 생각할 때 제대로 작동한다.

나는 블루호스트를 활용하는 과정을 단계별로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또 다른 출판물인 블로그 설정 방법도 가지고 있다.

먼저 제가 제휴 마케팅을 시도한 첫 번째 시기에 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제가 엎어졌을 때 발견한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의 개인적인 동료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개별 제품을 만들 때, 당신은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 되는 것, 고객 서비스를 다루는 것, 그리고 제품 소유자가 되는 것의 다른 특징들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의 장점들을 포기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제품에서, 당신의 추천에서 고려한다면, 당신의 청중도 그렇게 될 것이다.개인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제휴사 모니터링 SaaS 응답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제휴 캠페인을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과 함께 소통하고, 당신의 선물을 처리하고, 당신의 계열사들에게 보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캠페인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향후 캠페인을 더 높게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저는 여러분이 정말로 느낄 수 있는 확실한 결과, 스타일, 냄새, 그리고 접촉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할 준비가 될 것이며, 구매자로 판명될 수 있는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좋다면, 여러분은 청중들이 그것을 유용하게 찾아간다고 안심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이 던져야 하는지를 줄이는 다음으로 중요한 요소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경험입니다.계열사들은 틈새시장에 걸맞게 가맹점 광고를 진열하는 것만으로 수수료를 받는다. 많은 양의 게시된 콘텐츠를 확보한 후에는 방문자를 제휴 웹 사이트로 안내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리드를 창출하고, 전환을 강화하고, 잠재적인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데 중요합니다. 단일 계정에서 여러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제휴 광고 소프트웨어.또한 이벤트를 가끔 개최하거나 웹 세미나를 개최하여 새 동료를 지원하고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대시보드를 활용할 때 준비할 수 있는 팁과 팁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환상적인 제휴 툴킷으로 당신의 제휴사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또 다른 좋은 생각은 그들이 수익을 늘리고, 반대로 당신의 판매를 늘릴 수 있도록 도와줄 제휴 관리자를 두는 것이다. 단독으로 관계사에 직접 대처하기로 결정한 경우, 리소스 관리, 작업 관리를 지원하고 명확한 목표를 개략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100,000개의 리드를 구매 고객으로 전환해야 10만 개의 리드를 확보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필요한 장소에 도착하기 전에 수백 번 클릭할 필요는 없지만, 선택을 돕기 위해 충분한 정보를 미리 제공하는 한 몇 번 클릭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때때로 사회적이고 팔리지 않기 위해 그곳에 있다.

아마도 쿠폰 코드이거나 당신이 소유하고 있거나 관계가 있는 다른 제품에 대한 할인일 것이다. 솔직히 말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라이브보다 다시 보기로 시청할 가능성이 높으며,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그들에게 그렇게 할 기회를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그것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녹음한 다음, 그것을 덩어리로 나누는 것을 추천한다.

사람들은 짧은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여러분은 그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키워드에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여러 가지 대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상인은 아마도 베이킹에 대해 쓰는 계열사와 함께 그들의 제품을 그 계열사의 청중 앞에서 얻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당신의 작은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당신이 사용해야 하는 18가지의 광고 유형에 대해 배워라.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하루 만에 9-5를 중단할 수 있는 자유에 기대하지 마세요. 이것들은 기본이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을 가장 좋은 출발로 이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