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이 추가되면, 더 편안한 개인들이 실제로 구매를 할 것이다. 그 전화 때문에 입구에 돈을 잘못 두었을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옳은 일이었다. 하지만 회사가 업셀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저는 그것을 판매하는 자신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30일간의 컴퓨터 평가판으로 끝이 났습니다. 그것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전체적인 결심의 한 부분일 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브랜드에 얼마나 크거나 작게 보이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이 성능 기반 마네킹은 제휴 지식 분석에 의해 강화되어 기업들이 데이터 기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더욱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모델은 기업과 관계자에게 윈-윈입니다. 기업에 대한 서비스는 새로운 고객에게 어필할 뿐만 아니라, 청중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휴 플랫폼에서와 마찬가지로,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제휴사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제휴사의 웹로그, 홍보 웹사이트, 구글 또는 광고 총판모집 일 수 있다.
트래픽의 출처를 파악함으로써 어떤 캠페인이 수익성이 있고 어떤 캠페인이 수익성이 없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CPS에 기반한 수수료 모델은 주로 잠재적 소비자가 실제로 구매하는 부분에 사용된다.그는 제휴 웹사이트로 12개월에 수백 달러를 번다. 물리적 제품 – 온라인으로 홍보한 후 틈새 시장에 연결되는 물리적 제품을 만들고 싶으십니까? 전화 한 통이 특히 한 호스팅 회사에 대한 수수료를 거의 두 배로 늘렸다.또한, 고객은 질문이 있을 경우 고객에게 전달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구매에 대해 정말로 안전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해 보라고 말하세요. 다음 단계는 청중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제품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철저한 정보를 제공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