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타버스(Hemetaverse)는 고객들이 컴퓨터 생성 환경 및 다른 고객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가상의 집이다. 유튜브의 높은 명성에 이어, 많은 블로거들이 세상을 휩쓸었다. Tanya Burr, Zoella, PewDiePie와 같은 것들이 하나의 현상을 시작했다.플랫폼의 최근 알고리즘 변경으로 인해 일부 회사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팔로워와 지속적으로 연락하는 것이 어려워졌다. 즉, 페이스북의 광고 플랫폼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금본위제이며, 그 결과 회사들이 노이즈와 알고리즘 수정을 통해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고객의 약 73%는 다양한 플랫폼에 비해 TikTok에서 상호 작용하는 제조업체와 더 깊은 연결을 느끼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리드나 사이트 방문자를 만드는 것에 레이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홍보 게시물이든 소셜 광고든 변환 및 URL 클릭 수를 유지하면 소셜 미디어의 ROI를 더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질문을 하는 것처럼 쉬운 것도 당신의 참여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여기에는 Google 및 이메일 분석, CRM, 고객 지원 플랫폼, 심지어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포함됩니다. Facebook은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실질적인 기업들이 가져야 할 것이다. 체크인과 평가를 고려할 때, 그곳은 헌신적인 네이티브 추종자들을 키우는 주요 장소이다.회사들이 문을 닫은 것처럼, 우리가 안전하게 다른 측면에 도달하는 즉시 제한이 끝날 수 있습니다. S. 모의, SNS 광고 사용 습관, SNS 홍보 및 광고 효과와 전략, The Treatise on the Plastic Media, Vol. 16, No. 3, 7786. 후원 스포트라이트 – Spotlight는 커뮤니티 전체에 걸쳐 최신 블로그 목록이며 사용자가 관찰할 수 있는 새로운 블로그를 찾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광고주들은 50개의 클래스 중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웹로그를 거기에 나열된다. 링크드인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중소기업들이 직원들의 자리를 채우기 위해 후보자들을 검색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왜 당신의 회사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설명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장점을 설명하기 위해, 사람의 관점에서 경험을 살펴봅시다. 이제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기본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았으므로 소셜 미디어 광고가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이유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오늘날 사용자는 앱을 떠나지 않고 제조업체를 파악하고,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탐색하고, 전체 구매를 완료할 수 있으므로 Instagram을 능가하기 어려운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페이스북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자 가장 확립된 플랫폼이다. 2004년에 출시된 이래로, 그것은 유기적인 기회뿐만 아니라 우수한 홍보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B2C 회사들에게 유용한 장치로 밝혀졌다.이러한 상호작용을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처리하면 구매자의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들은 대부분 쇼핑객들이 온라인으로 그들의 욕구, 필요, 가치를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쇼핑객과 청중을 동일한 욕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사업에 연결합니다.각 플랫폼은 특정 사용자에게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일 방식에 초점을 맞춥니다. 다른 방법은 콘텐츠 코덱과 연결하려는 뷰어로 귀결됩니다. 이를 적절하게 수행한다면 장기적으로 B2B 시장 내에서 새로운 리드와 고객을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DIY, 비하인드, 레시피, 팟캐스트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비디오 유형 중 하나이다. 더 좋은 점은 화려한 편집 도구, 고품질의 녹음 장비 또는 스튜디오가 시작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람들에게 점심에 무엇을 먹는지 알려주는 비공식적인 글쓰기 방식은 링크드인에서는 통하지 않는다.이것들은 보통 각 비디오와 사진, 즐거운 필터, 스티커가 있는 짧은 시간 동안의 콘텐츠이다. 저는 제가 제출하는 데이터가 위에서 설명한 제품 및/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통신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뉴스 가치가 있는 정보를 공유합니다.고급 소셜 미디어 인증 교육 과정에 등록하고 성공적인 SMM 기술자가 되기 위한 모든 필수 능력, 도구 및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멀티태스킹이 비범한 만큼 소셜미디어 마케터들은 좋은 프로젝트 관리 능력이 필요하다. 게시 일정을 만들고, 연락처를 추적하고,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보존해야 합니다. 그들은 스토리를 운영하고, 디자이너와 작가를 만나고, 광고 예산을 관리하는 등 더 많은 것을 원할 수 있다.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하려면 대상 고객이 무엇에 대해 흥분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확실한 문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감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 웨비나는 YouTu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