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서식

디트로이트는 허용 요인과 수비 효율성에서 29위를 기록하고 있다.

판타지 농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NBA 라인업 장치를 사용하는 것의 효과는 NBA DFS 선수들과 같다. 물론, 그 차이점은 부상당한 선수들을 라인업에서 제외하고, 긍정적으로 영향을 받는 선수들을 라인업에 포함시키고 싶다는 것이다. 메릴랜드의 농구 팬들에게는 DFS를 위해 항상 NBA 선발 라인업을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지만, 이제는 메릴랜드 베팅 앱 외에도 스포츠 베팅을 할 수 있다.

만약 볼이 다시 아웃된다면 스미스는 레벨 가드에서 시작해서 적어도 25분은 뛰어야 한다.

이들은 올해 가끔 어려움을 겪은 완벽한 전문가들이지만 결코 이렇게 싸지 않기를 원하지 않는다. 호포드는 지난 6경기 중 4경기에서 최소 29DK 포인트를 기록해 그 기간 동안 32포인트의 공통점을 기록했다. 29 또는 32 DK 포인트를 받는 것은 그러한 저렴한 참가자로부터 멋질 것이고, 스마트, 브로그돈, 그리고 로버트 윌리엄스가 이 스포츠를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아마도 더 그럴 것이다. 사보니스는 지난 두 달 동안 그의 이전 22경기 중 20경기에서 적어도 42개의 판타지 포인트를 득점하며 멈출 수 없었다.그러한 종류의 능력은 특히 샌안토니오가 상대 날개에 가장 환상적인 요소들을 항복시키면서 스퍼스의 수비에 대해 복제하기가 간단해야 한다.

보스턴은 아마도 말콤 브로그돈과 마르쿠스 스마트가 여기 없을 것 같다. 그것은 화이트가 첫 번째 볼 핸들러로서 몇 분을 뛰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남자는 그러한 유형의 기능에서 8,000달러짜리 선수가 될 수 있다.

실제로 화이트는 지난 12개월 동안 30분 동안 플레이한 10번의 외출에서 레크리에이션당 평균 35점 이상의 판타지 점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기서 자물쇠처럼 느껴지며, 그는 23위의 올랜도 수비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펠리컨스는 드래프트 지명을 꺼리더라도 동부 콘퍼런스 소속 스타 두 명을 생각하고 있다는 소문이 파다했다.따라서 레크리에이션당 현장의 객관적인 시도는 하부 근처에 있을 것입니다. Cavs가 마감 전에 3점 촬영 사진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 이 두 가지는 비교적 저렴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근 들어 34.8%로 1월 23위를 기록하며 잠잠해졌다.여러분의 NBA 베팅 전문 지식을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NBA 베팅 웹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먼저 BetMGM 보너스 코드와 Caesars Sportsbook 프로모션 코드로 시작하여 무료 베팅을 받으십시오. 그런 다음 WynnBET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다른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선수가 자신의 이름 옆에 색상 막대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지옥이 그 스포츠에 활력이 있는지에 대한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을 반영한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해를 입었을 때 그늘막대를 가지고 있지만, 휴식이나 코트 밖에서의 다른 포인트로 인해 플레이어의 상태가 의심스러울 경우 추정치를 추가할 수도 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조시 리처드슨과 더그 맥더못의 재능 있는 외곽 슈팅 한 쌍과 함께 2월 9일 NBA 트레이드 마감일보다 일찍 처리될 수 있는 몇 가지 관심을 끄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워싱턴은 또한 이번 12개월 초안에서 주목을 끄는 2차 결정을 받게 될 것이다.DeMar DeRozans NBA 프로 1,000번째 레크리에이션은 기억에 남는 것이었다. 리처드슨(29)은 계약 만료 가격으로 거의 1220만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31세의 맥더못은 1,375만 달러로 계약이 1년 더 남았다. 그것은 영원히 잘 작동할 수 있지만, 한번 집에서 제대로 조 오래된 토토사이트 립될 수는 없을 것이다. 심지어 2019년 챔피언의 핵심인 이들 그룹도 마찬가지다.펠리컨스 스쿠프는 각 동부 컨퍼런스 그룹과의 잠재적 거래 내역을 제공합니다. ESPN NBA 인사이더 케빈 펠튼은 거래가 발생하는 대로 추적하고 있으며 모든 가장 큰 거래에 등급을 매기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BetMGM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시저스 스포츠북 메릴랜드 프로모션 코드를 적절히 상환하여 시저스에 첫 번째 베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시저스 스포츠 북 오하이오 프로모션 코드 로토틱스로 보너스를 청구하세요. 제출을 클릭하면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하는 것입니다.콘리는 그의 경력의 대부분을 8,000달러에 더 가까웠고, 그는 주어진 밤 시간에 그 유형으로 돌아갈 수 있다.

사우스포는 4경기 연속 최소 30개의 드래프트 킹스 팩터를 득점하여 그 기간 동안 레크리에이션당 거의 35개의 판타지 팩터를 평균하였다. 이는 6,000달러 미만의 참가자들의 말도 안 되는 전체이며, 특히 지금까지 많은 잠재력이 입증된 참가자들이 그러합니다. 이 밀워키 그룹은 지아니스 아데토쿤보와 크리스 미들턴 없이 즐기면서 데미지 버그를 잡았다. 홀리데이는 라인업에 있는 남자들과 함께 스포츠당 평균 41DK 포인트 이상이며, 그들 각각이 바로 여기에 앉는다면 40포인트의 바닥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그가 마지막 5경기 중 4경기에서 51점이나 되는 DK 포인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풀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