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그룹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미래의 캠페인에 대해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고 효과적인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수익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수 있는 5가지 기둥이 있다.
일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앱은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 핀터레스트, 인스타그램, 스냅챗을 구현한다.
대부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상황에서, 당신은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이 당신의 비열한 고객들과 같은 종류이기를 원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사지 말아야 하는 8가지 이유, 가짜 팔로어는 당신의 계정과 상호작용하지 않는다. 이 사람들은 진짜든 가짜든 당신의 제품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 너무 많은 기업들이 사회적 존재감을 창출하고 성공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소셜 계정을 활용하는 데 시간과 다양한 자산을 사용합니다. 그것이 약혼과 관련이 있을 때,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분의 전망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심지어 그들이 해야 할 말을 세상의 편안함과 함께 공유하세요.이것은 여러분의 청중을 더 잘 알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여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무엇을 가장 많이 추구하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중이 요청한 질문을 읽고 기업이 이러한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또한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흥분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많은 세부 사항을 구체화한다.
기업가들은 새로운 의미평가 응용과학 활용을 통해 사람들이 공유하는 콘텐츠, 온라인에 게시된 질문 등 구매 경보를 감지할 수 있다.
구매 알림을 이해하면 영업 담당자가 관련 잠재 고객을 목표로 하고 마케터가 마이크로 타겟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업이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수정했다. 두 번째 고객 상호작용의 상당 부분이 가시성이 훨씬 높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수행되고 있기 때문이다.첫 번째 단계를 수행하고 프로파일을 작성한 후 잠재 고객과 함께 참여하십시오. 때때로, 신발 한 켤레를 파는 것과 같이 겉보기에 단순한 소셜 미디어 제출물은 여러 개의 좋아요, 댓글 및 공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심지어 낯선 사람들에게 그들의 신발을 받았는지, 배송하는 데 얼마나 걸렸는지, 그들이 신발을 감상했을 때, 그리고 다른 질문들을 물어볼 수도 있다.
거의 80%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에서 대부분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유합니다.콘텐츠를 만들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제한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훌륭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이 고품질 비디오를 만들 장비, 사람, 정보, 시간이 없을 때, 관찰되는 무의미한 해프닝이 발생합니다. 당신은 말을 하는 사람들의 머리를 제대로 촬영하지 않은 한두 개의 비디오만 있는 유튜브 채널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결코 허락하지 않는 다른 종류의 개인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의미가 없다. 상대를 염탐하고 가장 수익성이 높은 소셜 콘텐츠 아이템을 찾아내기 위한 버즈스모. 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위해 울려 퍼지는지 알게 되면, 유사하지만 더 높은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화장과 다른 미용 요법을 장려한다면, 축구 선수들과 그들의 팬들을 목표로 하는 수준은 거의 없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직책에서 가장 호기심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사용자의 콘텐츠와 함께 사람들이 어떻게 함께 작업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사용자와 함께 울려 퍼지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고객들은 당신의 정면을 통해 보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이 약속한 것을 전달하지 않아도 너무 놀라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적이고 매우 효과적인 팔로워를 구성해야 한다면,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이것들은 독점적이고 이 트윗의 복사본과 함께 무료 음료를 얻는 형태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메시지는 홍보 계약을 획득하기 위해 다른 지역 주민들이 사이트의 사업을 따르도록 장려한다.
그 방식에서 사업이 눈에 띄고 스스로 홍보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