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배경을 가진 기업가들에게 좋은 선택이며, A/B 테스트를 통해 어떤 광고가 가장 많은 추천과 ROI로 이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한 가지 예를 고려해 보자.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쇼핑객들을 위한 상품 제안을 나열한 인터넷 사이트이다.전 세계의 다양한 패션 및 업종에 걸쳐 숙련된 마케터와 높은 제조업체를 만나보세요. 온라인에는 완전히 다른 마켓플레이스가 많이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 용품은 모델과 함께 작업할 때 동료들이 기대하는 것 중 일부입니다. 광고 용품과 가이드라인을 미리 준비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에게 일을 더 쉽게 해준다. 입소문 브랜드 광고에 대한 파트너, 신규 및 기존 고객 및 팬에게 보상합니다.집중적인 섹션은 당신이 전용 구매층에 어필하는 것을 더 잘 도울 수 있다.
제휴 패키지를 조사하고 수입이 과도한 수수료인지 방문자를 더 많이 발생시키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필요에 따라 수량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을 중심으로 강력하고 관심을 끄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사이트 방문자를 사이트로 확대합니다.또한 특별히 전문화된 부문을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되며, 경쟁력이 결코 높지 않은 부문을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청중은 더 적겠지만, 여러분이 더 높은 순위에 오를 수 있도록 아마 더 단순해질 것입니다. 또는 관심 분야에 더 깊이 집중하여 새 슈어맨 놀이터 롭고 다양한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동일한 오래된” 것에 집중하는 다른 제휴사들로부터 당신을 제쳐두고, 더 높은 순위와 더 많은 방문자들을 얻을 수 있게 할 것이다.모델 앰배서더, 인플루언서 및 제휴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모든 캠페인에 대한 기본 제공 보고 기능을 통해 무제한 제휴업체에 쉽게 탑승하고 성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앰배서더, 인플루언서 및 제휴사의 넷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감독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제휴 마케팅의 최종 결과는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중심으로 한 접근 방식보다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인 접근 방식에 빠지는 것이 간단합니다.아래 차트에서 영화와 블로그가 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유형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 응답성이 뛰어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방문객들이 구매 주문을 가능한 한 쉽게 끝낼 수 있도록 하세요. 당신은 상인, 파트너, 친구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능숙하다. 관심 지역이 혼잡할수록 방문객과 전환을 유도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때때로 사회적이고, 속지 않기 위해 그곳에 있다.
아마도 쿠폰 코드이거나 당신이 개인적이거나 관계가 있는 다른 제품에 대한 저렴한 비용일 것이다. 시청자들이 이메일로 영수증을 보내도록 하면 보너스나 접근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회신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머물기보다는 다시 보기로 시청할 것이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들에게 행동을 취할 기회를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구매하기 전에 이런 많은 정보를 사람들에게 제시할 수 있다면, 실제로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 커질 것입니다.반면 스타일이나 여행 관련 틈새시장은 인스타그램이 더 적합하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결정할 때 시청자 인구 통계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10세에서 19세 사이의 고객들이 틱톡의 가장 큰 연령대를 구성한다.
따라서 10대 여성에 초점을 맞춘 웅장한 블로거들은 그 플랫폼을 그들의 주요 채널로 활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을 때에도 제휴 마케팅의 예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