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들은 리드, 판매, 그리고 고객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보통 그것들을 충분히 얻을 수 없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도움으로, 회사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결코 발견하지 못했을 새로운 고객 부문에 진입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제휴사 넷 마케팅의 기본을 알게 되었으니,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고 싶을 것이다.본 웹로그에 제공된 콘텐츠 자료(“콘텐츠”)는 금전적, 승인된 또는 세금 자문을 구성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내용에 포함된 정보에 대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실행자의 조언을 검색해야 합니다. 모든 콘텐츠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당사는 콘텐츠와 관련된 어떠한 종류의 보증이나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방문객을 최대한 활용하여 추가 수수료를 받으십시오. RevLifter의 전환 추진 전문가 패널에 참여하여 휴일 영업에 추가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6가지 단순한 실행 가능한 전술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귀사의 독특한 링크를 통해 당사의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는 귀사의 성과 및 판매 전환을 추적하여 귀사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부자가 되는 빠른 상황으로 생각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성공적인 계열사들은 인내심과 일관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시청자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방법과 장소를 보기 위해 시장을 조사하고 완전히 다른 채널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또한 블로그 작성, e-뉴스레터 작성 또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게시에 의도적인 시간과 활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일부 계열사들은 회사가 고객과 공유하기를 원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준수해야 할 지침이 정해져 있다는 것을 잊어버리는 오류를 범한다.
계열사들은 개인적 표현의 자유가 부족하여 좌절감을 느낄 수 있지만, 조언을 관찰하고 진정성을 유지하기 위한 그들의 전략은 창의적이어야 한다.
음, 적어도 미국 내에서는, 연방거래위원회 법은 당신이 다른 제품이나 회사를 홍보하는 것에 대해 어떤 보상을 받고 있다면, 당신은 그 관계를 공개할 필요가 있다고 요구한다.
웹 로그 게시물의 경우 게시 중간 어딘가에서 제품을 지적한 후 다시 마무리하는 것이 처음일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익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게”라고 말한다.
좋은 방법은 청중과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관리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다.사람들이 클릭하고 대부분의 것들을 공유하는 곳이며, 가장 큰 영향력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매우 크며 시청자들이 여러분의 제안을 신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질문에 반드시 연중무휴로 응답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그 회사가 업셀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홍보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화된 30일 평가판으로 끝이 났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것으로부터 현금을 버는 첫 번째 기능을 위해 제품을 밀고자 하는 데서 비롯되는데, 이것은 거절이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그리고 우리가 캐럿을 넓히면 팻이 제휴사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에 대한 사업 지출은 2022년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는 2024년까지 산업이 157억 달러로 계속 발전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은 무첨가 제휴 마케팅, 관련 제휴 넷 마케팅 오피사이트 , 그리고 관련 제휴 마케팅이다. 제휴 광고는 제휴 마케팅 기법으로 만들어진 사업에 대해 회사가 동료에게 보상하는 마케팅 계획이다. 실제로 제휴사 수입은 30일당 100달러에서 연간 6자리 숫자까지 다양하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쏟고 더 많은 팔로워를 가질수록, 당신은 추가적인 돈벌이 잠재력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