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기본적인 사실들

만약 그가 그의 컴퓨터 옆에 없다면, 샘은 그의 시간을 여행하고 서핑을 하면서 보낸다. 제휴 관계가 없는 마케팅 담당자로서 마케팅 중인 제품에 대해 조언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전문 지식이 없는 상품을 마케팅할 수 있지만, 당신은 제품과의 연결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을 끌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의 모든 비디오 및 웹 로그가 파트너십 마케팅에 참여하거나 여러분의 명시적인 호기심 공간에 초점을 맞추지는 않을 것입니다.또한 콘텐츠 및 시청자 그룹에 적합한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2002년 12월 제휴 네트워크인 Commission Junction/beFree and Performics에 의해 정보 관행과 인터넷 광고에 대한 윤리적 기준을 준수하는 행동 강령이 발표되었다. 2계층 프로그램은 제휴 애플리케이션의 소수 내에 존재하며, 대부분은 단순히 1계층이다.사람들은 짧은 동영상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여러분은 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오피스타 공식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할 때 내가 하고 싶은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기존 수익을 증대시키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심지어 당신이 약속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수익의 주요 공급원이 될 수도 있다.

다행히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구매자가 구매하지 않아도 물건을 잃지 않도록 제품 소유자가 아닙니다. 그 이후로, 저는 계열사 수익원을 확장하고 다양화했습니다.또한, 이 시스템을 통해 추가로 조회할수록 요금 수준이 높아집니다. 이 제품을 동급의 다른 제품과 비교하는 것이 특히 효율적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변환을 강화하기 위해 세부적이고 명확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는 자신만의 브랜드와 미적 요소가 필요할 수 있지만, 모델을 확실히 기억하고 인식하기 위해 모델과 연결되는 부분을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수도꼭지에서 캠페인의 창의력을 빠르게 편집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Instasize와 같은 앱을 활용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제품이나 서비스는 주방용품에서부터 잡지 구독이나 온라인 수업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다.

CPM은 “밀당 비용”을 의미하며 미디어 광고를 계획할 때 가격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광고주가 잠재 고객들에게 자신의 광고가 천 가지 사례를 증명하기 위해 지불하고 싶어하는 가치이다. CPL(Cost per Lead)은 리드당 온라인 광고를 위한 비용 마네킹이다. 리드는 전자 메일 핸들, 요청된 인용 또는 완료된 연락처 종류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확한 구매는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가능한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고 있다.

제품, 작업자, 장비, 임대 등에 대한 초기 가격이 있기 때문에 기업을 시작하는 것은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잘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시간과 약간의 돈을 낭비했을 뿐이다. 마이크로 마케팅은 틈새 시장에서 선택된 개인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경향이 있는 홍보 방법이다. 마이크로 마케팅을 통해 서비스 또는 제품이 집중된 소비자 그룹에게 마케팅됩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내는 것은 시간, 기술, 경험이 필요하다.물론, 이러한 제휴 마케팅은 신뢰성을 쌓기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앞으로 더 높은 수익으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그룹에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전문가임을 알 수 있다.

파트너쉽 체험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하여 경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제휴 플랫폼 – 광고주와 제휴사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 솔루션입니다. 일반적으로 추적, 계약, 보고 및 지불 기능을 제공합니다.어떤 경우에는 플랫폼의 조합을 활용하는 것이 제휴 마케팅 노력에 가장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소개된 고객들의 첫 번째 월 비용에 대해 200%의 수수료를 받으며, 이 수수료는 29달러에서 299달러까지 다양할 수 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노력을 돕기 위해 광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제 전체적으로 최고의 제휴 애플리케이션 몇 가지를 살펴보았으니, 최고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살펴봅시다. 저렴한 항공편은 유료 고객을 데려오지 않은 것에 대해 동료들에게 보상하는 또 다른 회사이다. 선박의 구성 가치에 따라, 보트 예약은 웹 구성 가치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네이티브 광고는 온라인 웹 페이지의 종류와 성능에 맞는 광고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광고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디스플레이 광고보다 토종 광고를 53% 더 많이 보는 이유다. 그들은 거슬리는 팝업과 산만한 배너 광고에 싫증이 난다. 네이티브 광고는 사람들이 새로운 제품과 컨텐츠를 보다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발견하도록 함으로써 이 장애물을 극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