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첫 단락의 또 다른 관심사는 –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십니까? 당신이 천체를 여행할 때,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천체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을 때, 나는 당신이 그것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주었다.

내 첫 단락의 또 다른 관심사는 –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십니까? 당신이 천상의 여행을 할 때,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천체에서 외모를 얻을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볼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주었습니다. 당신의 상상력으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왜음, 당신이 체중 운동이나 운동을 할 때, 당신은 한 세션에서 힘과 심장 운동을하고 있습니다; 지구력을위한 심폐 소생술과 힘을위한 웨이트 트레이닝을하는보다 일반적인 방법과 비교하여,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하는 모든 운동으로 훌륭한 근육의 힘과 정의를 구축하는 것과 함께 미친 듯이 몸뚱이를 태 웁니다.

FOOD 그리고 나는 살충제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은 전체적으로 다양한 분류에 있다.

나는 가공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성분, 식품 염료와 향료(MSG, 아스파탐)를 논하고 있다.

심지어 알코올과 백포도주에도 아황산염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독소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당신이 전체적으로 일을 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또한 이러한 나쁜 증상이 처음에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에 집중하는 사실 때문에 의료 시설에 이동합니다 당신은 항상 아프게 계속하는 경우 장기적으로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더 전체 론적 기술을 조정하고 피하는 온스가 가장 절대적으로 가치가있는 것보다 명심하십시오 치료!

전신 또는 전신 운동은 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이며 탁월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전신 운동 요법의 주된 이점은 하루 종일 몸의 모든 근육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피트니스 센터에 자주 머물러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현실적으로, 나는 헬스 클럽에 매주 3 일간 머물러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동은 길어지고 특히 까다로운 경향이 있습니다.

바디 커버 세션 중에 밀실 공포증을 느낄 수있는 개인이 있습니다. 일부는 단단히 뒤틀린 느낌을 좋아하지만 일부는 미라와 같은 랩을 편안하게 느끼지 못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을 고려하면 개인이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디 랩 치료 중에 몸에서 잃어버린 모든 물을 재생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것은 또한 medpa 기술자 또는 마사지 치료사가 신중하게 걱정해야합니다. 탈수와 같은 합병증을 피하기 위한 것

당신이 식당에서 먹을 때 당신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의 집에서만 소비하라. 그리고 기울어 진 몸매를 얻으려면 다이어트 계획에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섭취하는 음식의 스웨디시 질과 양에주의하십시오. 실제로 원하는 것을 실제로 발견 한 후에는 자신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신념을 반영하기 위해 사고 방식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자신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자신이 할 수있는 것을 발견 할 때 몸을 멈추고 더 나은 것으로 바꾸십시오. 신체 이미지와 전반적인 건강 및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단계를 밟는 것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몸을 단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운동을 하기 전에는 뻣뻣한 몸을 풀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스트레칭을 한 후 30분 동안 조깅을 하거나 달리기를 하면 지방이 빠진다. 조깅이나 달리기를 하는 동안 운동량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심박수가 감소한다.

자전거 타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이 매우 권장됩니다.이 신체 유형의 사람들은 팔과 어깨를 조율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어깨와 팔을 형성하기 위해 어깨 압박과 측면 상승이 권장됩니다. 일주일에 최소 4 ~ 10 세트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가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측면에 의해 야기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삶의 방식, 환경 및 유전학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전학이 무엇이든,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이든간에 오염 물질의 축적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Apple Body Shape : 충분한 흉상, 둥근 위 및 더 얇은 엉덩이가 있는 경우 사과 모양의 몸체가 있습니다. 사과 모양의 몸체 구조를 위해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의 코트를 사용하여 상반부에 암시를 추가해야 합니다. 또는 긴 코트를 사용하여 라인을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흉상 아래에 버튼이 있고 V 네크라인이 있으며 모양을 포함하도록 허리에 잘라야 합니다. 당신의 몸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몸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시간을 초월한 긴 코트/자켓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 있다.

가장 좋은 신체 해독은 항상 제품에 많은 돈을 투자해야한다고 제안하지는 않습니다.식이 요법을 변경하여 독성을 유발하지 않는 식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건강에서 의학 상담을 받음으로써 독성을 유발하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