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상품은 비선택 기능에 사용됩니다. 우리는 선택된 기능에 대한 적합성과 관련된 보증 및 상황을 제외합니다. 지역 SuperValu는 가능한 경우 다른 경우에 지시가 있을 때까지 사용할 수 없는 품목을 유사한 개체 또는 동일한 품목으로 대체합니다. 교체된 모든 가젯은 공급 명세서에 명확하게 표시되며 공급 직원이 이를 알려줄 것입니다. 이러한 대체 품목을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만족하지 않는 품목에 대해서는 환불을 받고 공급 직원에게 반환될 수 있습니다. 대체 기기는 배송 당일 매장 내 대체 품목의 가격으로 청구됩니다.교통 지식, 위치 정보, 웹 로그 및 기타 통신 지식을 포함한 당사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 사용에 대한 세부 정보. 6.4 이러한 문구와 상황 또는 법률에 의해 제공되는 적절한 또는 치료를 행사하지 않거나 지연하는 것은 이러한 또는 다른 장치의 포기를 의미하지 않습니다5.4 당사는 사이트에 표시되는 모든 문서, 정보 또는 다른 내용을 변경, 편집 또는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을 당사의 단독 재량으로 보유합니다. 본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사용 조건에 따라 조정 및 확인하는 데 동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당사로부터 정보를 얻거나 본 웹 사이트를 사용할 권리가 없습니다. 다음 사용 약관에 따라 본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민형사상 처벌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레크리에이션 운동으로 창문 구매의 증가는 소매점에서 유리 창문을 사용하는 것을 동반했다. 오락실 내부에는, 특정 개인 상점들이 긴 유리 외부 홈 윈도우를 설치하여, 신흥 중산층들이 과도한 소매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위치에 있었을 때에도 윈도우 쇼핑을 하고 공상에 빠져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중세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은 최신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과는 완전히 달랐다. 실내는 어두웠고 구매자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수 있는 대안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시대 동안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대리 소매상들이 가게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이 있을 때만 물건을 꺼내기 때문에 상품이 진열된 적은 거의 없었다.이 방법으로 상환된 포인트는 한 번 더 사용할 수 없으며 Money Back Voucher의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2.7 미국에서 구입한 상품에 대한 청구 금액을 줄일 수 있는 바우처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단체 기간 동안 최소 250 포인트를 적립했어야 합니다. 쇼핑 광고는 기존의 머천트 센터 제품 지식을 사용하여 광고를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레벨링할 것인지 결정합니다.3.19 생산물의 오카모토 품질.우리의 모든 현대 제품들은 전문가들이 얻을 수 있는 가장 긴 유통기한을 가질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다.
귀사의 제품 표준이 자랑스럽지 않을 경우, 기꺼이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공급 시점에 배송 직원에게 알려주거나 헬프데스크에 문의하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신선하거나 상하기 쉬운 제품이나 특별히 포장된 제품은 반품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제품이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환불을 위해 준비하겠습니다. 3.16 상품은 재판매의 필요성을 위해 구비되지 않을 것이며, 구매자로서 개인적인 용도로만 구비될 것이다. 당사는 비즈니스 또는 국내 이외의 목적 또는 제3자에 의한 향후 배송에 대한 주제를 포함하여 주문을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